B-2층15-B !!

첫막이 둘다 B여서 아쉽긴 했지만 첫콘보다 막콘이 진짜 더 재밌었다

새존잼


반다나 나눔도 하고 개터리 가방 나눔도 받고


그 외에도 이것저것 나눔받음!


반다나 받아가신 분이 직접 만드신 개터리 양산도 7개나 받음 ㅠㅠ

울 터리들한테 얼른 쥐여주고 사진 찍고싶지만 옷이 없어.... 옷 왜없어....

얼른 만들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어코 키링 드래곤볼 함 ㅋㅋㅋㅋㅋㅋ


씰은... 80종.... 포기 절레절레

그래도 중복 없어서 다행이당



올콘 태어나서 처음 해봤는데 왜 올콘을 가야 하는지 깨달았다.

진짜... 입틀막 ㅠㅠㅠㅠㅠ


심지어 첫막 같은 B였어도 첫콘은 앞쪽에서 끼어서 보고 막콘은 아예 뒤로 빠져봤는데

오늘 최고 진심... 옆새들이랑 얘기하면서 같이 응원하고ㅠㅠㅠ 미친듯이 달렸다 진짴ㅋㅋㅋ


중콘은 좌석이었는데 좌석은 무조건 돌출로 가야할듯!^^

돌출쪽은 아니어서 가까운 왼쪽 돌출 바라만 봤는데 갠차나 난 인간홈런 겨미를 봤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왼쪽으로 와서 \(^▽^)  \(^▽^)/  하는데 됐다 난 됐어 다 이뤘다 이제 죽어도 여한이없다


아니 애초에 겨미 입구가 겸더스였는데 오프닝에 다같이 추는거보고.......ㅠㅠㅠㅠㅠㅠ

여기가 내 누울자리 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좋았다진짜ㅠㅠㅠㅠ


그리고 파라다이스 ㅠㅠㅠㅠㅠㅠㅠㅠ 베온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베온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꿇을때 나도 꿇을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걸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댄브 무쓴일? 임잽엄 몸 외그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로 다 표현모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쩖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더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너넨 킹이야 제국 하나 세우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a money in your pocket 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콘 넘 좋았던건 무대 한번 보는게 아니라 세번씩 볼 수 있었다는거 ㅠㅠㅠㅠㅠㅠㅠ

첫날의 재미가 100이었다면 중콘은 200 막콘은 3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시작하자마자 떼창도 쩔어서 애들 신난게 눈에 보이니까 나도 더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소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버미 장난치는줄 알앗는데 ㅠㅠㅠㅠㅠㅠ 리더로서 얼마나 중압감이 컸을지 맴찢 ㅠㅠㅠㅠㅠㅠ

잘하고있어 재범아 ㅠㅠ 


이번에 성적 좋아서 다행이다 진짜

그동안 열심히 스밍했던게 헛된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 좀 울컥했다

앞으로도 스밍 열심히 해야지 진심 맹세함 손가락 세개 펴고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배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미 울땐 나도 눈물남 ㅠㅠㅠㅠㅠㅠ나 잘 살고있어 뱀아 ㅠㅠㅠㅠㅠㅠ

혐생 살지 않으면 이러케 덕질도 못하는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른 이유도 아니고 우리 걱정하면서 우는 뱀이 보니까 눈물낫다ㅠㅠㅠㅠㅠ

근데 우는것도 졸귀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도 이쁘고 얼굴도 이쁘고 우리 배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우리 꼭 퍼스트클래스 태워줘야해.... 눈물로 입닦으면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같이 올콘했는데 둘다 올콘뛰길 잘했고 진짜 넘 행복하다고 난리 ㅋㅋㅋㅋㅋㅋ

갓세븐 덕질할맛 난다 넘 좋아 진짜


담에도 뭘 하던지 그냥 다 가는걸로...^^ 그렇게 정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월투 시작인데 다들 몸 건강히 다치지 않고 잘 다녀왔으면 좋겠다.

다녀와서 앙콘도 해주고 좋은 앨범으로 컴백도 해줬으면. 


기다릴 수 있으니까!



올콘 1줄 요약 : 갓세븐 출구 봉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