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분명 라이트 팬이었던것 같은데,,, 어느새 이렇게,,,,

갓세븐 당신들은 도덕책......!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에게는 새발의 피정도 될 수도 있겠지만 ㅠ 내인생 통틀어서 한 앨범 이러케 많이 산거 첨이다

물론 버전은 다르지만


ㅅ ㅣ이벌 언제부터 누가 먼저 그랬는줄은 모르겠는데

요즘엔 앨범 버전 나뉘어서 나오는게 트렌드인가봄


정말 대단..... 환멸날정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릴갓에서 칩꺼내서 분류할때 뭐 저런 상술을 피워 정말 대다내 제왑

1n년전 돈수만보다 더한 놈들이자낳ㅎ? 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


사람은 역시 한 치 앞을 못봐

그게 내 일이 될 줄을 모르고ㅠㅠㅠㅠㅠㅠ


아휴 앨범사양이나 특전이 안이쁘기라도 했으면 딱 세장에서 멈췄을텐데...ㅎ

왜 이쁘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 딱 예판 스티커 멤별로 2장씩만 모으고 끝내야지

근데 시발 재판에 리팩까지 나오는건 아니겠지;;;;;;


벌써 텅장 예약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