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YES ON YOU 앨범 예판 스티커 드래곤볼 도전 현황 ~


feat. 앨범커버/포토카드/리릭포스터



먼저 어제의 현황 :


오늘의 현황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합쳐서 :


대환장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잼엄 리ㅎ2 ㅎㅎㅎㅎ

합쳐놓으니까 태극문양 같은 배색이 참 예쁘고 좋네 ㅎㅎㅎㅎㅎㅎㅎㅎ


원래 멤별로 2장이 목표였으니까 퉤 두장나온건 좋은데 잽엄....

퉤도 이제 그만 나오셨으면 좋겐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친구는 같은데서 샀어도 골고루 나왔던데 난 왜 이모양? ㅠㅠ


첨 깐거에서 빨간색 보고 핳앃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망스멜ㅎㅎㅎㅎㅎㅎㅎ

아냐... 아직 7장 남았으니까..... 낼 다 오니까 ... 낼 오는건 안겹칠거야.....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다행히 리릭포스터랑 앨범 커버는 1개만 겹치고(스니) 다 안겹치는걸로 왔다.


티저 이미지 떴을때부터 느낀건데 다른 애들도 다 예쁘지만 특히 스니....(말잇못)

아 진짜 넘예쁨 ㅠㅠㅠ 앨범 커버 존멋 조녜 왜케 잘생겼냐 왕잭슨 흰배경이라 그런가 넘 청초

진짜 스니 앨범커버는 꼭 왔으면 했다 넘 잘생겨서 ㅠㅠㅠㅠㅠ

잘생겼다 타이핑하기도 손이 아플지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지녕이 앨범 커버 오픈하는데 노란색이길래 아 또 맠인가 했는데 녕긔였음ㅋㅋㅋㅋ

배미랑 녕긔까지 개이득


개인적으로 리릭포스터는...

노이즈 보정하고싶어.........



그리고 오늘의 포카 :


두번째줄 포카들 몬가 쫌 필카느낌? 왕잭슨 저 포카 아련아련한게 진짜 이것도 말잇못........ㅠㅠ 

개잘생겼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살빼더니 미모 물오름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총 포카 :

중복이 많아진것 같은건 기분탓만은 아니겠지ㅎ

그래도 됐어 아련아련 스니 포카가 있으니까 다 된거야...... 


근데 정리하고 보니 맠 포카 1도 없는거 실화냐

2버전 맠 포카 개이쁘던데.... 난 그것만 있으면 이제 정말 진짜 다 될것 같아.....

내일 만날 수 있겠지... 있을거야 있어야만해..... ㅠㅠㅜㅠ


++ 2018/03/16 17:53 추가

2버전 욘재 포카도 이쁘네.... 그것도 있어야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