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드디어 핫트 공구로 산 나머지 7장이 도착했다



아이즈버전 녕겸 유닛컷이 빠져서 제왑에서 판매중지 요청했다고 한다.

실제로 어제 교보문고 가서 봤을때 아이즈 버전만 진열이 안돼있어서

아 제발 1장 더 오는거 아이즈 버전이었으면 했는데 리얼루 아이즈 버전이 왔다.

새이득ㅋㅋㅋㅋ


플그 공구 특전!


과연 인생세컷 스티커 골고루 왔을지가 제일 기대되는 부분이었는데

뭐 이정도면 골고루 온것 같다.... 뱀겸이 1도 없어서 교환길 열심히 걸어야하지만 ㅠㅠ

교환할 수 있을거야ㅠㅠㅠㅠㅠㅠ


리릭포스터

없었던 영재 겟★


역시 없엇던 겨미 앨범커버 ㅠㅠㅠㅠ

넘좋다고 따흐흑ㅠㅠㅠㅠㅠ


이번에 나온 포카

포카도 선방했다 ㅋㅋㅋ 흐린 포카중에 맠퉤 있으면 했는데 진짜 나옴

R=V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흐린 포카 맠퉤만 있으면 되겠다 싶었는데

찾아보니까 같은 종류의 배미 포카 시발 너무 조녜자나

끝내 안나온 배미 포카도 가져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