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mp4

영재가 말했다.

2018. 11. 21. 23:10

점심먹고 눈 감겨가며 멍때리고있는데 영재 ㅂㅡㅇ ㅣ앱 알림이 떴다


오늘따라 왜케 청초한지 우리영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코도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코 아프지마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점심먹고 꿀보이스 들으며 흐뭇해하고있는데 갑자기 겜방을 하자나...

갑자기 분위기 카트라이더.... 저 회산데요... 영재야 직장인 자비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채팅으로 막 엉엉 울다가 영재가 한명밖에 안들어왔다고 왜 아무도 안들어오냐그래서

영재야 나 회사컴에 카트깔러간다 ㅋㅋㅋㅋㅋㅋ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깔생각 1도없었고욬ㅋㅋㅋㅋㅋ


댓글도 순식간에 위로 올라가길래 암생각없이 그냥 라이브만 열심히 보고있었는데.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재가 웃었어.... 답도해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영재야 어차피 안깔려 방화벽에 막혀잇거든^_ㅠ 너랑 카트하고싶어서 그냥 한번 해본 소리야.... 

하 나도 왕년에 드리프트좀 해봤는데 왜때무네 직장인?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오늘 진짜 웃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팅창에 영재보다 아가새 이기라고 응원댓글 더 많았던것부터 시작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퇴얘기 나오자마자 아가새가 영재 이긴것도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꼴찌한 아가새 강퇴한것도 그렇고 미치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재있는방 못들어가서 아가새들끼리 방 만들어 카트한것도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단호하게 이렇게 강퇴를 안하면 아가새 열심히 안한다고 칼같이 얘기하는 영재 이시대의 시베리아 콜드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다가 침흘릴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새는 강하게 자라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세븐 다 각자의 매력이 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새를 대하는 자세도 다 다르곸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좋아 갓세븐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승전 갓세븐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