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멜론은 PC로 스밍돌리고

폰으로는 헤이야 이후 발매된 일본 앨범들을 리핑해서 듣고있다.


소니 이 좋은 노래들을 지들끼리만 듣고있었다니 ㅂㄷㅂㄷ

어쨌든 일본어 1도 못하는 까막눈이지만 노래 분위기만 듣고

내 중추신경을 자극한 노래 위주로 추천해봄



1. SO LUCKY

밝고 희망적인 분위기의 노래.

베비암쏘럭~키~~~ 쏘럭~키~~~~

개좋다 노래가 밝아서 좋음



2. LOVE TRAIN

럽트는 듣자마자 첨부터 끝까지 맘에 들었다. 노래가 개신남 ㅋㅋㅋㅋㅋㅋ

영어 번역 영상을 못찾아서 끝내 가사는 뭔뜻인지 모르지만ㅋㅋㅋㅋㅋㅋ

널 향해 달려가는 사랑의 폭주기관차 느낌인듯



3. STAY

약간 Playground 느낌의 노래

서정적이고 왠지 모르게 슬픈 멜로디 ㅠㅠ

랩멤들의 보컬을 들을 수 있다.



4. HEY YAH

갓세븐한테 딱 어울리는 노래라고 생각함

정신없이 신나는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와는 반대로 보컬멤들의 랩을 들을 수 있다 ㅋㅋㅋㅋ


특히 후렴구가 맘에 듦.

돌아가면서 하는 7번의 헤이야 ㅋㅋㅋㅋ

유겸이의 앙칼진 헤이야 넘좋앜ㅋㅋㅋ



5. 離さなければ...

하나사나케레바 요캇다 ㅠㅠㅠㅠ 멜로디 넘 좋음 ㅠㅠㅠㅠㅠㅠㅠ

뭔뜻인지 모르고 그냥 꽃잎 날리는 봄에 대한 사랑 노래인줄 알았는데. . . ...

'널 보내지 않았다면' 후회하는 노래였음. 하나 하면 그냥 꽃인줄만 알았짘ㅋㅋ ㅠ



6. MEET ME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밋미 개좋음 진짜 ㅠㅠ

일본 음원중 샤이닝온유랑 밋미 제일 좋아함 ㅠㅠㅠㅠㅠㅠ



7. TURN UP

호라나아아아아아↗ 오레가아아아아아↗ 

역시 이노래도 갓세븐한테 딱 어울림 ㅋㅋㅋ 정신없고 신나 ㅋㅋㅋㅋ 



8. FLASH UP

달빛이랑 비슷한 분위기의 노래임

달빛도 개좋아하는데 이노래도 존좋 ㅠㅠ



9. SHINING ON YOU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분위기 자체도 좋은데 가사 찾아보고 더 좋아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노래 번안해서 한국어로 불러줬으면 좋겠다. 밋미랑 같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