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근본 웃음버튼 편

니하오가 킬링파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장인 김마크씨와 그걸 지켜보던 잭뱀의 스맥다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왕잭슨 그동안 영재한테 맞은거 복수하는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그렇게 붙어서 해야 할 게임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란하다 혼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봐도봐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그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초딩 삼형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막내온탑


임재범 눈치 새빨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홍콩인의 아무말 대잔치에 장단 맞춰주는 미국인 


2. 사스가 뱀친자 편

스니가 빼앰 해주니까 뿌듯해하는 저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미 왜 이러는지 알려주실 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작 7초짜리 영상에 3초 나왔을 뿐인데 임팩트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텐션업된 영재와 하이텐션이 기본장착인 뱀친자


뱀아....ㅋㅋㅋㅋㅋㅋ 고무장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채는 또 어디서 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친자의 일단 뱉고 보는 갓세븐나우 아무말 오행시


한두번 해본 혀놀림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3. 사이좋은 왕개박개 편

모든걸 지켜본 겸이의 절레절레까지 그저 갓벽한 영상

치대는 박개와 할일은 해야하는 왕개


우리 왕개 인정좀 해주라 줘


조곤조곤한 말투로 질투하는 박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지 않은 고기전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이스크림 1인 1통 역시 스케일이 다른 갓세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임리다 먹방쇼 편

맛있어요 봇인줄


맛있어요 봇인줄22


재범아 너 치킨도 먹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자꾸 한입으로 두말 하시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목걸이가 신경쓰이는 닭백숙 먹방

재범아 나는 너 먹는것만 봐도 배부르다



5. 아가새 씸장폭행 편

딱좋아 갓나우 내 최애 영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비탕 먹었니 마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텐션 맠 넘귀여워

모야 연기인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아 너의 눈주름 정말 내가 사랑한다......


말투는 그저 애긩 ㅠ

우산없이 비맞고 가는 아가새보고 마음이 아팠던 왕잭슨 ㅠㅠㅠㅠㅠㅠㅠㅠ

넌캐미컬올개닠푸드랑 비타민 잘챙겨먹고 천년만년 무병장수할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티커 못떼는 뽀시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전에 마크랑 영상통화하는 기분

아가새도 잘그리고 말도 예쁘게 하는 우리 배미 ㅠ


몰래 아가새 지켜보는 갓세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 너의 얼굴 정말 국보급

날씨가 미쳐서 개더워져서 녕긔 맨날 나시만 입고 다녔으면....
그래도 안입고 다닌다면 내가 졌다 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유겸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케귀엽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튀각


에블데초코솈 예~~~!!!!

유겸아 니가 좋다면 이가 몽땅 썩어 문드러져도 매일매일 초코셰이크 먹을 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좋은건 한번 더 보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