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21일, 직접 도안을 그린 후 오프린트미에 도무송 스티커 발주를 했다.


참고 포스팅 : 나는 디자이너인 것인가?


그 스티커가 오늘 도착했다.

언제나 두근두근한 택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스티커가 잘 나왔을지 궁금궁금


포장 열면 봉투에 담겨있는 스티커들과 품질보증서!

여기 전신이 스냅스라더니 내용물이 비슷비슷했음 ㅋㅋㅋㅋㅋ


내가 주문한 스티커 2종!

생각한대로 잘 나와서 기분 짱좋음

색감도 내가 작업한 그대로 나왔당


커맨게릿은 유광 스탠다드 50 도무송

아가새손모양은 유광 투명 30 도무송


몬가 쫌 반짝반짝한 기분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 떼려고 했을 때 흔적없이 잘 떼지는 재질인듯



괘니 손 색깔을 다 다르게 뽑았나봄 그냥 검정색이 제일 이쁜것같다.

가뜩이나 투명이라 어두운 색에서는 색도 잘 안보일듯


암튼... 스티커도 왔으니 붙여는 봐야 하는데 어디에 붙일지 고민하다가

핸폰에 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핸폰 색이랑 어울리는 부농계열 컴앤게릿 스티커롴ㅋㅋㅋㅋ

요리조리 빛을 비추면 아가새 손모양 스티커도 잘 보인다


붓듯붓듯

이로써 언제 어디서나 컴앤게릿 할 수 있는 아가새가 되었읍니다.

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더 예쁘게 더 많이 만들어봐야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