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모이 포장을 위해 다이소를 들렀음

근데 이렇게 귀욤뽀짝한 OPP 데코페이퍼를 팔고있었음 ㅠㅠㅠㅠ

개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끼라뇨... 개라뇨.. 너구리라뇨!!!!!!!!!

이거말고도 두세종? 더 있었던것 같은데 내취향인것만 세개 데려옴 ㅋㅋㅋㅋㅋ


구성품은 데코페이퍼10장, 접착OPP봉투 10장, 원형 투명스티커 10개임

스티커 어디다 쓰라고 넣어놨는지 잘 모루개쏘요


너구리 앞뒷면


개 앞뒷면


다이소에서 새모이로 넣을것들도 같이 털어옴

이중에 내가 먹어본 것이라곤 오리온 밀크 카라멜뿐이 없넹...

그냥 내가 아는 맛... 뭐 다 맛있겠지....ㅋㅋㅋㅋ큐ㅠㅠㅠㅠ


일단 다 쏟아서 한개씩 포장하려했는데

이게몬가요 너 알맹이 어디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내 알맹이는 찾을 수 없었다


개 난장판인 테이블.jyp


OPP봉투가 너무 쬐끄매서 한개씩밖에 못들어갈것 같아서 쏠라씨는 이러케 한개로 잘라줌


대충 넣고 페이퍼에 끼우면

귀욤뽀짝 토끼st 새모이 완성


단순노동을 시작합니다.


새모이 일렬횡대

귀엽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스밍이벤트 물품도 포장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한 스티커 2종세트와 직접 쓴 편지


그리고 사진 인화해서 한장 넣으려고 했는데 무슨 사진이 좋을까 오조오억번 고민하다가

이본친이 올려준 B컷 그대로 인쇄했음

새모양같고 ... 그르자너... 뭔가 추억할만한 꺼리도 되곸ㅋㅋㅋㅋㅋ(꿈보다 해몽)


암튼 그렇게 모아서 포장했다!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모이 뒷편에다가도 글씨써줌

리본이나 4기 반다나 달고있는 스밍쌔들한테 무작정 나눔하기 위햌ㅋㅋㅋㅋㅋ

근데 왜 다들 안달고 다녀욧....?ㅠㅠㅠㅠㅠㅠㅠ 달고다니는 분 두분 밖에 못봐서

스밍새한테 준건 두개밖에 없었음 ㅠㅠㅠㅠㅠㅠ 나머지는 그냥 옆새 앞뒤새 친구새, 친구의 친구새한테 뿌렸다


글씨체 온도차 무엇?


담날 모자도 마저 포장했음

봉투 너무 쪼그만걸 사서 땅을 치고 후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봉투도 그냥 샀으면 됐을텐데 예전에 포장용으로 크라프트지 한롤 구매해둔게 생각나서 봉투도 만들기로 함

(사서 일을 벌여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하나 하나 자르고 접어서 테이프칠 해가며 만들었당


붓펜이랑 잉크 가져와서 나눔받으실 분들 닉넴도 써두고


맨든 스티커로 봉해서 포장 완료함!

정말.... 내 스스로 이런말 하기 뭐하지만 정말 내 정성이 안들어가있는데가 단 한군데도 없는 선물임

붓듯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