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드라마 갓툰 왕터리 링크

위드드라마 갓툰 베이비 피규어 링크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 뭔일이냐고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오바오에서 많이 보던 짭터리 비주얼인데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크기만 네배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상세샷은 보지도 않고 그냥 질러서

지른 후에나 확인했는데 크기 실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상세샷보고 넘 충격먹어서 관심도 없던 피규어는 어떻게 생겼나 구경했는데

넘 귀엽자나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정도 퀄리티만 됐어도 별 불만없이 드래곤볼 했을거임


그렇다고 드래곤볼을 안했다는건 아니다

살생각 1도 없던 피규어도 드래곤볼 했다는 얘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통장 다이죠부?ㅠ


어제 저렇게 질러놓고 넘 갑작스럽게 질렀나

다시 생각해보려고 오늘 일어나자마자 위드드라마 들어갔는데

품 to the 절

왕터리랑 피규어 전부 품절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케되면 살 수 밖에 없자나여......

어제의 나 칭찬해줘야 하자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샀네

역시 굿즈는 살 수 있을때 사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눈물이 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