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택배가 왔다.

금요일에 받았지만 바로 뜯어볼 수가 없었음

이사하느라 죽어났기 때문


오늘 대충 방 정리 끝내고 겨우 뜯어봤다.


반가운 택배 상자.

안에 예스24에서 많이 봤던 충격 완충제가 있었다.


완충제를 치우면 구매한 물품들이 딱


이번 구매물품은

인락보이7과 가또세븐 턴업 유닛 한정반(B, C, D), 뉴에라 한정반 A, B, C


이거시 바로 그 28페이지나 나온 일본 잡지임. 인락보이 7호

턴업활동.... 개좋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턴업 뮤비 공개됐을때 스타일링 너무 좋아서 입틀어막고 주먹울음 울뻔


앞장에 붙어있는 포스터 앞뒷면

엇 글고보니까 이건 한국식으로 볼 수 있게 되어있음


애들 시선이 다 자유분방함 ㅋㅋㅋㅋㅋㅋ


뽐맠 유닛컷

재범이 얼굴 몬일이야 진짜


진영재 유닛컷

약간 유아때가 보이긴 하지만 역시 퉤어밴드 진짜 잘어울려


97 영앤리치즈 유닛컷

누가 봐도 실친임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다 예뻐... 잡지 보고 개안했다.

에어컨도 없는 집에서 선풍기로 연명하며 하루종일 짐정리하느라 녹초됐었는데

하루의 마무리를 갓세븐으로 하니까 모든게 다 좋아짐


+ 일본어 까막눈의 잡지를 읽기위한 발악

은 실패

뭔말인지 모르겠다


번역본 찾아봐야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