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컬러링북이 한국에 도착해서 배송준비중이라는 메일을 받고

언제쯤 오려나 기대하고 있었는데 오늘 도착할 줄 몰랐다.


오늘 올 줄 알았다면 클러치 들고 출근하진 않았을 것ㅠ


컬러링북은 뾱뾱이에 잘 포장되어있엇다.


뾱뾱이를 벗겨내면

이러케 컬러링북과 특전엽서+스티커 셋트가 뙇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


회사였기때무네 여기까지만 뜯어서 봤다

집에와서 본격적으로 풀어헤쳐봄 ㅋㅋㅋㅋ


엽서와 스티커셋트 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쥬금 ㅇ<-<


컬러링북 앞면

이거슬 펼쳐보면


색칠할 수 잇는 그림들이 있음


컬러링북 서울콘 전에 산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받아봄 ㅠㅠㅠ


심심할때마다 이제 이거 해야짘ㅋㅋㅋㅋ

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