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째 토요일 상암 출근ㅋㅋㅋㅋㅋㅋ

댓림 번호 6nn이어섴ㅋㅋㅋㅋ 출첵시간인 11시 40분에 딱맞춰 도착했다.


출첵하고 편지쓰러 ㄱㄱ

벌써 세번째 편지!


출첵하고 보니 입장번호 577번이 됐다.

댓림 번호 받고 어차피 스탠딩은 꿈도 못꾸고 좌석 탕탕탕이었기 때문에

친구가 스탠딩화 빌려주겠다는것도 거절했음 ㅋㅋㅋ큐ㅠㅠㅠㅠ


그래서 입장을 하는데 ㅋㅋㅋㅋ 중앙과 가까운 왼쪽 사이드 2열에서 봤다 ㅋㅋㅋㅋ

첫주 음중은 스탠딩이어서 좌석새들이 가림막 향해서 소리지를때 도대체 뭐야ㅠㅠㅠㅠㅠ했는데

이번엔 나도 애들 지나가는거, 인사하는거 볼 수 잇었다....ㅠㅠㅠ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재범 진짜 장꾸 ㅠㅠㅠㅠㅠㅠ

나가는척 하면서 다시 나와서 막 인사해주고 ㅠㅠㅠㅠ

지난번처럼 10분은 아니었지만 얘기할시간 1분도 받곸ㅋㅋㅋ


역시나 넘넘 좋았음

사녹 끝나고 스탠딩이었던 친구 만남

어제 뮤뱅갔다가 내 선물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1위 앵콜때 애들이 했던 세안밴드 ㅋㅋㅋㅋㅋㅋ

넘귀여웤ㅋㅋㅋㅋㅋㅋ 친구가 팬매님 사는거 보고 따라샀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토끼안대 쓴 내새끼!!

제젶동상 앞에서 찍어줌 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아가링도 끼곸ㅋㅋㅋㅋㅋ


아 소니뮤직 직구한것도 포스팅 해야하는데....

포토북 정말 이쁜데.... 시간이없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찍고 나니까 생방 출첵시간 돼서 호다닥 달려감

양심도 없이 577번으로 생방 줄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호옥씨나 해서.. 뮤뱅은 다 들여보내줬다며?

오늘 우래긔들 1위 후본데 들여보내 줄 수도 있지 않을까...?

행복회로 돌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같은 사람 더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뒤로 한 열댓명정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막 그냥 한번 서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못들어가도 할말없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줄이 앞으로 조금씩 당겨지는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장 문까지 통과하고 계단 올라가는데 내 앞 다섯명정도? 에서 잠깐 대기하라길래

아쒸 여기까지 왓는데 못들어가나 ㅠㅠㅠㅠㅠㅠㅠㅠ웅성웅성 대는데

우리를 스탠딩석으로 들여보내줌.......


이거 실화냐고~~~~~~~~~~~~~

500번대의 기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가 제일 마지막에 입장해서 스탠딩이었어도 스탠딩 맨 뒤에서 봐야했는데

1위후보 발표할때쯤에 앞에 계시던 타 팬분들이 자리를 비켜주셔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앞에서 볼 수 있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위까지 하고ㅠㅠㅠㅠㅠㅠㅠ 앵콜하는거, 끝나고 인사하는것까지 다 보고 ㅠㅠㅠㅠㅠㅠ

넘 신나서 팔 아픈줄도 모르고 계속 아가봉 흔들었는데 나중에 앵콜영상 올라온거보니까

내 손 개 나대는거 다 찍혀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친구한테 보여줬더니 너 지금 아가봉으로 누구 한대 치려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버스타러 가는데 길 헤매서 뒷쪽으로 올라갔더니 새들 모여있길래 나도 뭔가 하고 기다렸다가

마크 퇴근길 봄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서윗....♥


오늘 계 여러번 타서 꼭 집가면 로또사야지 하고 편의점 가서 숫자 체크하는데

이번주 로또 마감했다고... ㅎ

그래서 그냥 기념으로 갖고 나와서 밥먹으러 9090


이날 하루종일 먹은거 편지쓰면서 마신 아메리카노 한잔뿐이어서

개오지는걸 먹어야겠다 다짐했음


그래서 집앞 곱창집 9090

혼자서 곱창1 대창1 볶음밥까지 비벼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빈속에 이렇게 먹고 집까지 네발로 기어갔다...ㅡㅠ

갓세븐 컴백하고 술 마시는 빈도가 늘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론 술사먹을 돈 애껴서 음반이나 굿즈를 더 사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