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웬만큼 교환은 다 받아서 이번앨범 정산을 해봄


~ 앨범 ~

드래곤볼 두세트 하고싶었는데 겨우겨우 두세트 완성


이거슨 다 파닥님 덕분인데 파닥님은 정작 1셋트도 드래곤볼을 못하셨다그래서 죄책감이 듦 ㅠㅠ

저한테 남는 뱀겸 앨범으로 열심히 뽐앨범 교환길 걸어볼게요 ㅠ



~ 포스터 ~

예판 첫날ㅋㅋㅋㅋㅋㅋㅋ 공구에서 7장 사고 예사에서 3장을 샀었나? 암튼 ㅋㅋㅋㅋ

한군데서 10장 샀으면 처음에 포스터 드래곤볼이라도 가능했을텐데

한 치 앞을 모르고 뭐 16장 사는데 포스터는 당연히 드래곤볼 가능하겠지 ㅎ

했던 나를 매우 쳐야함 ㅠ


알라딘이랑 신나라 추가결제한 앨범까지 다 도착했는데

포스터 1종이 비자너...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빨래터 브마가 끝내 나오지 않았었는데 특전 남아있던 오프매장에서

브마 한장한장 다 펼쳐보고나서야 겨우 데려올 수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슬리브 ~

이것 역시 2셋트가 목표였지만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단체만 9장 ㅠ 시발 좀 섞어주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셋트도 감지덕지ㅠ


원래 뽐 슬리브는 없는줄 알고 단체슬리브 교환길이 안열려서

핳 그냥 뽐 슬리브는 포기해야겟당ㅎㅎㅎㅎ 했었는데 정리하고 보니 있었음....

오프 구매분에서 나왔나봄ㅋㅋㅋㅋ 기억에 없는거보니...



~ 책갈피 ~

이번 특전중에 책갈피 교환이 젤 쉬웠다

드래곤볼 가장 먼저했음.


애들 2셋 맞추고 겸이는 특별히 하나 실 사용분으로 빼놨다.

물론 2셋 맞춘게 하나는 실 사용할거 생각하고 빼놓은거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겸이는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투명포카 ~

대환장이었던 투명포카


9장의 다라이레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열심히 교환길 걸었다.


와중에 단체 뽐 뱀 퉤는 1장도 안나와서 무조건 녕긔랑 교환함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투명포카 질 별로다. 흠집도 엄청 많고 누끼도 내가 따는게 더 깔끔할듯



~ 리릭카드 ~

애들 두셋으로 맞춤!



~ 포카 ~

멤버별로 포카 봉투에 넣어놓은걸 드뎌 꺼내서 정리해봄 ㅋㅋㅋㅋㅋ


이번 포카 확인하고 멤버별로 꼭 드래곤볼 하고싶었던 포카 2종이 잇었음.

바로 타이틀 곡인 'Lullaby' 가 써져있는 포카와 아가새 그림이 그려진 포카였는데


교환길 걷고 또 걸어서 드뎌 드래곤볼 함 ㅠ


그 외 포카는

이랬고 나쁘지 않았음

앞에 두장 제외했더니 녕긔 포카 단 한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녕긔 포카중에도 탐이 났던게 있긴 했는데 운명이 아닌가봄 교환이 안됔ㅋㅋㅋ큐ㅠㅠㅠ


그리고. . .

이번 포카 뱀이 개썅조녜여서 드래곤볼 매우 탐이났음

그리고 결국 그걸 해냈습니다.


겸둥이는 내 최애니까 드래곤볼 당연한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16장 깠을때 겸이 포카 단 1장만 나왓었다 ^^


정말 교환길 열심히 걸은건 겸이 포카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자리를 빌어 듀듀님과 파닥님께 감사를 전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앨범도 정산했겠다 방 정리를 해도 될듯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앨범이랑 구성품 여기저기 펼쳐놔서 방이 그지꼴ㅋㅋㅋㅋㅋㅋ

얼른 치우고 덕구존 만드는데 박차를 가해야겠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