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전 출첵 줄맞춰서 기다리고있는데 팬매님께서

갓세븐이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했으니 스티커 받고 선물 하나씩 가져가라고 하셨다.


역조공 처음이야 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역조공 피해 공방다녔었는데 선물이라니 ㅠㅠ

희라가새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수종세븐의 크리스마스 선물 ㅠㅠㅠㅠㅠㅠ

가요대전 오길 천번만번 잘했어 ㅠㅠㅠㅠ


귀욤뽀짝한 루돌프 봉투에 For IGOT7 적힌 스티커가 붙어져있음 

위위슈어메리크리스마스 나도 갓세븐의 메리크리스마스를 기원해 ㅠㅠㅠㅠ


눈오고 장난아니엇는데 길바닥에서 풀어헤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원팔찌 어떳개 차고다닐 수 있겠어? 새모이 어떻해 먹어치워 버릴수가 있겠어? ŏ̥̥̥̥ɞŏ̥̥̥̥ 


그치만 소원팔찌는 부리앱에서 마크가 냅다 찬걸 보고 바로 뜯어서 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인형처럼 색깔도 다 달랐음

난 크리스마스 에디션 친구는 그라데이션 들어가있었고

파닥님은 하늘색과 붉은색이 섞여있었음 ㅋㅋㅋㅋ


짱예쁘다

선물 고마워 갓세븐 ㅠㅠ


원래 소원팔찌 끊어질때까지 차야 소원 이루어지는거라며?

갓세븐 너희들의 안녕과 부의 축적과 드높은 명예를 얻고 상복길만 걷도록 소원 빌었어....

팔찌 끊어지기 전까지 내 몸의 일부일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