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5. ~ 06.

GOT7 공식 팬클럽 IGOT7 5기 팬미팅 날아라 갓세븐 후기

부제 :


갓세븐 공식팬클럽인 아가새 5기 팬미팅 '날아라 갓세븐'이

지난 1월 5일, 6일 양일에 걸쳐 개최됐음


무슨....

운동 알못 갓세븐의 편견을 깨주겠다는 야심찬 컨셉이었지만

ㄴㅖ... 뭐.... 그렇습디다....


그들이 했던 게임 중 운동과 관련이 있었던건 막날 게임이었던 공차기밖에 없었던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년이 훌쩍 넘어 다시 찾은 잠실 실내체육관


익숙한 곳에 익숙한 갓세븐의 사진이!


팬미팅 기를 쓰고 양일 다 1층 플로어로 잡았는데 말이져

이게 몬가요.....?


중간에 박혀있던 나는 남들 계타는거 망부석처럼 그저 바라만 볼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날이 그나마 뒷편이어서 애들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였는데

애들 죄다 2층가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만 우리구역 가까이 와줘서 동영상 찍었는데 진짜 찌녕... 미모 실화냐고....


존 잘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사하는거 꼭 찍고싶엇는데 찍음


첫날 슬로건

아가새의 유일한 답,

GOT7♥


정말 맞는말임

내 유일한 답 갓세븐이라고 말야


첫날 끝나고 흩어져있던 새럼들 모여서 늘 그렇듯이 꼭 찍어줘야만 하는 아가봉샷을 찍어줌


나는 친구들한테 일코따위 개나준 새럼인데

개터리 드래곤볼 했을때 이딴걸 돈주고 드래곤볼 했다고 미쳤냐고 했던 친구가 잇었음

그 친구가 아형 보더니 재범이한테 치여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이 사진이랑 영상 엄청 찾아봤나봄


이번에 또 레전드 찍은 연말무대 직캠 보내주고 이번에 팬미팅 하는데 가자고 살살 꼬드겼음

안된다고 나중에 콘서트나 가야될것 같다고 하길래


콘서트 13만원... 팬미팅 3만5천원...

팬미팅 지금 못가면 2020년에 가야됨 ㅇㅇ

했더니 그럼 토요일만 가겠다고 ㅇㅋ 함


그땐 몰랐지....

걔가 뭘 포기하고 팬미팅을 선택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팬미팅 공굿이었던 타투스티커도 개시했다.

조녜 ... 쓸 수 있는거 아껴두다가 똥되니까 언능언능 써버려야지


덕메 둘은 바로 재범이 생일카페로 ㄱㄱ했고

나는 머글친구 데리고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감


사당까지 가서 먹은건 누나홀닭 쌈치킨

마싯었다. 맥주한잔 했으면 딱 좋았겠지만 망할 독감 시브랄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밥먹으면서 얘기를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결혼하고 시아버지 첫 생신을 토요일에 가족이랑 다함께 보내기로 했었는데

팬미팅 가겠다고 생신잔치를 땡겨서 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주위에 진짜 정도를 모르는 사람만 있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친구가 내가 왜 갓세븐을 좋아하는지 알겠다며 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조련을 잘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사랑하고 아끼는게 보인다고 해서 내가 다 붓듯했음



~ 이튿날 ~


이날은 재범이 생일이라 개터리 맏형즈 데리고 길을 나섰음

도착하자마자 맏형즈 꺼내서 사진찍어줌


머리끄댕이 잡은거 X


아가봉과 겸터리 인증샷도 찍고


마지막 인사도 찍었음

작별은 언제나 아쉽지만 갓세븐 이렇게 다같이 손잡고 인사하는거 넘 좋아


I GOT7 ALWAYS WITH GOT7♥

우린 언제까지나 갓세븐과 함께일거야


둘째날 슬로건 문구는

사랑스러운 아가새의

자랑스러운 GOT7


골디때문에 팬미팅 12시에 시작해서 3시 반쯤 끝났다

눈치 중동갔냐 골디 시발 내년엔 눈치좀 키웠으면


이날 재범이 미역국 먹으러간다길래 나도 끝나자마자 미역국 먹으러 갔다

마침 버스로 세정거장? 정도에 오복미역 있길래

해운대까지 가서 못먹고 돌아섰던 아픈 기억을 떠올리며 가게에 들어갔음


재범아 생일축하해!!!!!!!!!!!!!!!!!!!!!!!

그리고 집에와서 골디 보면서 마무으리

술한잔 했어야햇는데 미친... 독감새끼 얼른 꺼져버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이틀간 갓세븐 보고 비록 계는 못탔지만 같은 공간에 그렇게 가까이에 있었다는게 너무너무 좋았다.

계는 뭐 언젠간 탈 수 있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 아가론때는 반드시 정상에 오르겠다고 했던 재범이가

올해엔 이만하면 됐다고 자기는 바라는거 없다고 해서 맘이 조금 아팠음

이걸 뭐라고 설명하면 좋을지 모르겠는데...


정말 이대로 모든걸 만족해서 한 말이었으면 좋겠다 ㅠㅠ

팬들한테 부담주기 싫어서 한 말이라면 진짜 입스밍 노스밍들 다 새총으로 쏴죽여버려

룩때 애들 그렇게 좋아하는거 봤으면 나서서 스밍하고 그럴텐데

아가새아가새 해줬더니 정말 새대가리인가 학습효과가 0임 개빡친다


첫날 마크 소감 중 연말 시상식마다 솔직히 힘들었다며 오열할때 진짜 내 맘도 찢어졌음 ㅠㅠㅠ

스밍해 미친 새대가리놈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안해서 시발 애들 기를 죽게 만들어 존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이 팬들 생각해서 괜찮다 괜찮다 티를 안내는거지 시발 그동안 애들 맘고생한거 눈에 훤함

앞으로 입스밍 노스밍들이랑은 겸상도 안할거임


뱀이 말하는거 보니까 다음 컴백은 5월일것 같던데 부리갈고 기다릴게

계약기간 이런거 다 필요없고 우리만 있으면 갓세븐 영원할거라던 너네만 믿고 간다

진짜 올해는 한방 두방 치자 갓세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