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뮤직에서 산 뉴에라 굿즈가 도착했다.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 전엔가 도착한듯.....

이제야 포스팅 ㅠ


덕구존 꾸미려고 일본에서 DIY 용품을 몇개 샀더니

아이포터에서 박스를 DIY박스 하나로 합쳐서 보내줬다.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뾱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카 교환할때 요긴하게 썼음


메이킹북 두권과 아가링 네개, 뽐잠옷키링, 녕뉴에라키링, 갓툰 마스킹테이프

친구랑 같이사섴ㅋㅋㅋㅋ 내껀 메이킹북1, 아가링3, 갓툰 마테!


키링 졸귀탱

아묻따 일본 키링은 사라더니 그말을 조금 이해하게 되었음

순식간에 아가링 부자가 되었읍니다....


일단 하나만 뜯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메이킹북 ~


업로드한 사진 말고도 예쁜 사진 오조오억장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니뮤직 미쳐서 결제가 자꾸 취소됐다 재결제됐다 지랄났었지만 우래긔들 조녜여서 용서할 수 있었긔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종이가 일반 포토북보다 얇다는거.

그래서 보관 잘못하면 접히거나 구겨짐 가기 쉬울것 같다.


아가링은 원래 계획대로 터리한테 끼우고 돌아다님 ㅋㅋㅋㅋㅋㅋ

역시 아가링은 개터리한테 잘 어울림 ㅋㅋㅋㅋㅋ


그리고 마테!!!

생각보다 얇았음 ㅠ

솔찌키 이거 마넌짜리 마테인데 좀 더 두꺼워도 되는거 아닌가여...?


아까워서 펼쳐보고 그대로 다시 말아붙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즈는 쓰는거 아니자너.....소장용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나중에 굿즈 뜨면 또 사야겠다

몇달이 걸려도 상관없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