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새 5기 팬미팅 전에 굿즈 리스트가 떴다.

나는 굿즈리스트 보자마자 다 사고싶었는데 커뮤나 트위터 반응보니까 참담하기 그지없더라고?

왜 내눈엔 이쁜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할미새 취향 드러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드에서 온판 하는 날이 크리스마스이브였던가?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브에 나를 위한 선물을 삼


박스 이렇게 클 줄 몰랐다 진심

크기 무슨일이야....


막상 안에 든건 별거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새 휘슬 물량 부족으로 그건 당일에 직접수령하라그래서 오지 않았음

진짜 일처리 환멸나게한다 너네! ^^


온판으로 구매한것들임

아가새 응원패키지, 스티커세트, 엽서북, 아가새 쉐이커 그리고 직접 수령해야하는 아가새 휘슬 ㅠ


엽서북 상태가 신기했는데

이렇게 펼쳐서 위로 넘겨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뜯어지면 조금 울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뜯어져있었으면 울일도 없을것 ㅅ ㅣ발.......


암튼 우리 겸이 병지만 없었으면 완벽했을텐데 그렇다고 병지겸 사랑하지 않는것 아니지만


그래서 병지 쳐줌

깔끔해 멋있어 최고야 근데 뭔가 허하네 사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엽서북 갓세븐 단체샷들

정말 당장이라도 나가서 축구 한판 뛸것처럼 찍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댄줄 알앗자너


이거슨 스티커 세트입니다

타투스티커와 일반 스티커가 한 세트죠


스티커 절대 못쓰는 병이 있었는데 뭐 그닥 퀄리티 높은 스티커는 아닌것 같아서 팬미팅 가는 날 타투스티커 개시했음

내가 만들어도 저정도 퀄리티는 나올것 같아... ^^ 기대했던 굿즈였는데 실망이 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투스티커 맨살에 붙이는건데 초록색 과연 잘 보일지 의문임 전혀 안보일것 같은데욬ㅋㅋㅋㅋㅋ


어머 이건 꼭 사야돼 외쳤던 아가새 응원패키지

조따큼


진짜 이게 왜이렇게 큰지 도무지 이해 할 수가 없었는데

모든건 깃발때문이었음


깃발 짱크다

사실 깃발 있는지도 몰랐음


응원막대

이거 써볼 날이 있긴 할까

어디 뭐 야구장이라도 가야되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공연에 이거 들고갔다간 욕 개쳐먹고 짜져있어야할것 같아....

물론 깃발도 마찬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바람은 불어봤다

몇번 팡팡 쳤더니 스트레스 좀 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더이상 썼다가 터지기라도 하면 나 좀 많이 슬플것 같으니까 이제 그만...


사실 이걸 사게된 가장 큰 이유는 아가새 머리띠 때문이었음

깃발이고 응원막대고 나는 머리띠 오직 너만 봤어

넵터리한테 씌워주면 을매나 이쁘게요?


그리고 가방 진짜 조따커서 여러가지로 유용하게 쓸 수 있을것 같다.

잘샀네 잘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가새 쉐이커!

흔들면 무지막지한 소리가 나는 응원도구임

내가 학창시절에 이런거 들고 응원을 했다면 지금쯤 응원단장이 되어있을까?


한번 흔들고 나면 부부젤라에 버금가는 환청을 겪을 수 있다

찰찰찰찰 개시끄러움 진짜 근데 넘 귀여워


아래는 온판때 구매한 것들 외에 현장구매한 굿즈들

진짜 개많이 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돈 다 털어가라 흑흑 그래도 축구공 안산게 어디야.. 진짜 사놓고 자기전에 트래핑 100개씩 하려고 했다곸ㅋㅋ

친구는 샀는데 조만간 축구화신고 구경하러가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트글러브랑 아대+헤어밴드 세트

원래 장갑은 살생각이 없었는데 커뮤에서 후기보고 샀다.


존 to the 예


아무옷에나 입어도 다 잘어울리고 특히 터치 개잘먹음 진짜 감동쓰

나 이렇게 터치 잘먹는 장갑 첨 써보쟈나


어느 손가락으로 터치해도 다 잘 먹는다

이번 굿즈중에 만족도 최상임


아대랑 헤어밴드는 뭐

애들이 언젠간 하고 나올게 분명하기 때문에 커플템으로 샀읍니다.


유겸이 세레모니 플래그

나 이동작 하는 유겸이 정말 사랑해

그러니 사야했어..... (자기 최면중입니다)


유겸이 아크릴 스탠드

이거 뒤에 비닐 왜 못떼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박증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그래도 한번은 세워봤다.

진짜 국대야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미팅 당일에 현장수령한 아가새 휘슬, 유겸이 메달+포카 특전


사실 휘슬 아니고 랜야드 구매한거^^

사실 메달 아니고 유겸이 포카 구매한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잘 샀어...

이번 굿즈 맘에 들어.... 정말임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