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117 유겸생일투어 1일차!

이번 겸생일투어는 파닥님과 함께하기로 했다

본인이 길치라고 고터까지 주우러 오래서 ㅇㅋ함


전날 술먹고 다섯시에 집들어갔는데 파닥님 도착하기로 한 시간이 한시 반이었고

나는 한시까지 고터에 가서 있겠다 했는데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는게 아니었지....


고터 도착하니까 한시 50분이었는데 다행히 파닥님이 차 막혀서 2시쯤 도착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피엔딩


영동선 타고오셔서 그 쪽 부근에 가서 기다렸당

아온유 서울 막콘 이후로 첨보는지라 두근두근

날 알아봐주길 바라며 데려온 넵겸터리 무릎에 올려놓고 자아표출함


만나자마자 바로 강남으로 고고했다.


1. 커피나무 강남역

들어가자마자 겸이 예쁜 사진이 수두룩 ㅠㅠㅠㅠㅠㅠㅠ


우리는 너무 배가 고파서 케이크 두조각을 시킴. 얼그레이 쉬폰 개조아.....

솔직히 한 열개 시켜서 다 먹을 수 잇엇는데 두번째 만남이라 참앗다


겸터리들 떼샷!


토퍼까지 끼얹어줌 ㅋㅋㅋㅋㅋ

우리집 겸터리는 뼈튼튼했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투겸터리 만나서 신난 내새끼


흑흑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았다 ㅠ

제가 드릴건 비루한 고깔모자와 겸도리밖에 없는데여 ㅠ


커피나무의 유겸이 포토존에서 단체샷 찍고 다음 장소로 이동 ㅋㅋ



2. 강남역 신분당선 지하상가 미디어필러

미디어필러가 뭐지 했는데 신분당선 역사에 오조오억개 있던 바로 그거였음

이곳에서 유겸이를 만나다니 ㅠㅠ 넘좋았음



3. 운니동 숙녀미용실 카페앤펍

미디어필러 광고 보고 바로 종로 ㄱㄱ

카페인줄 알았는데 맥주도 파는 카페 겸 펍이었다.

내부가 생각보다 협소해서 오래 있지는 못할 것 같아 테이크 아웃으로 시키고 사진 찍음


힙한 인테리어

브라운관 티비 개오랜만에 봤다ㅋㅋㅋㅋ 추억에 젖음


가게 명패 앞에서 텤아웃한 커피와 함께 찍음

나중에 와서 맥주한잔 해보고싶당 근데 넘멀어... 재범이 생일때도 하려나

하면 그때는 맥주마셔야겠다



4. 서울역 광고

여기는 지난 맠녕 생일때 광고를 봤던 터라 찾아오기 쉬웠음

흑흑 예쁜 유겸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홍대입구역 9번출구

설역에서 공항철도 타고 홍대입구 9090

와 주말에 사람들 죄다 홍대로 모이나봐

사람 엄청 많아서 사진찍기 힘들엇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겨우 건진 사진 ㅠㅠ


눈에 별박은것처럼 반짝반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이쁘자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홍대 카페333

홍대에 생일 카페 몰려있어서 온김에 다 돌려고 투어 시작함 ㅋㅋㅋㅋㅋ 첫번째 행선지는 카페333이었음

계산대에 이러케 예쁜 유겸이 홀더가 쌓여져잇었음


포토존 대박이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성껏 꾸며져잇었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스타 포토월도 잇어서 내새끼들 인스타샷도 찍어줌 ㅠㅠㅠ


꽃 + 겸터리 = ♥


카페방문 특전이었던 유겸쓰 인화사진 ㅠㅠ

하트안경 쓴거 말고도 두장이 더 잇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온유콘에서 페이스 불렀던 파란수트차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좋다고ㅠㅠㅠㅠㅠㅠ


자꾸만 토퍼를 까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생각날때마다 꺼내서 사진 찍어줘야한다



7. 홍대 애프터눈 커피

입구부터 대단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수증 받고 습관처럼 '영수증은 버려주세요~'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수증에 유겸이 생일 문구가 출력되어있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알고 간건데 습관이란게 무서운 거더군... 아무 생각 없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층에 데코되어있던 유겸존 ㅠㅠ

블랙 유겸이라니.......... 무릎 꿇음 ㅠㅠㅠㅠㅠㅠㅠ

저날 착장 진짜 넘좋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셀렉이 미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층도 잘 꾸며져있었다.

잊지말자 케이크토퍼



꽃+겸터리+케이크토퍼 = ♥♥


카페 밖에는 이렇게 해먹의자가 있어서

겸터리들 단체샷도 찍어줬다.

여담으로 여기 사장님 너무 친절해서 기분 짱좋았음



8. 홍대 피아노 카페

여기 찾는데 좀 걸렸다.

주소로만 찍혀있고 상호명은 없어서 여기가 맞나 두리번거리다가 입구에 겸이 배너 보고 여기다! 싶었음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겸이 액자들이 반겨줌


생일축하 현수막도 걸려있고


벽 한켠에 귀욤뽀짝한 겸이 액자가 ㅠㅠ


음료 컬렉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 카페는 중국 팬들이 한 카페인것 같았다.

겸이 팬아트 스티커 왕창 받음 ㅋㅋㅋㅋ


1일차 투어는 여기까지였다.

계획한건 아니고 가까운대로... 의식의 흐름대로 짠 루트였는데

알차게 잘 돌아다닌것 같음 ㅋㅋㅋㅋ


그리고 투어의 마무리는 우리집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매님과 아가새인 친구를 집에 불러 같이 파티를 하기로 했었음 ㅋㅋㅋㅋㅋㅋ

그 둘은 집에서 날 기다리고있엇곸ㅋㅋㅋㅋㅋㅋㅋ


예상 귀가시간이 8시~10시 였는데 홍대에서 집으로 출발한 시간이 9시 반이었음

집 도착하니 11시... 자매님과 친구한테 맞아주글뻔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와 자매님께서) 간단히 준비한 밀푀유 나베와 케이크!


케이크 토퍼의 올바른 사용 예:


허겁지겁 밥(과 술)을 먹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에서 사온 손코팅지로 영수증 정리했다.

잉크 날아가면 안되니까 코팅해줘야지... 평생 간직하게....


그리고 수원으로 원정온 투겸터리 뼈튼튼 수술하긔

또 음주수술이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침이 없엇다.


그래도 수술은 무사히 끝났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 또 네시까지 수다떨다가 친구는 집에 보내고 씻고 잤다.

2일차를 기약하며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