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새벽 네시 반쯤 잠들었지만 2일차 투어를 위해 8시반쯤 일어났긔

하드코어 스케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학동역 CNA에이전시 1층 Coffee C

첫번째 행선지는 유겸 전시회 장소인 학동역 커피C

입구부터 유겸유겸해


방문특전이었던 엽서와 부채, 스티커 ㅠㅠㅠㅠㅠㅠㅠ 넘예뽀


엽서에 편지써서 내도 된다길래 냉큼 편지도 씀

엽서와 겸터리즈와 튀김퉤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통 유겸이어서 넘 행복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터리도 엄청 많아서 더 좋았닼ㅋㅋㅋㅋ


꽃유겸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왜케 이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긴 테이블 위에 데코되어있던 유겸이 배너


벽면에 가득 찬 겸이 액자들


개터리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었다.


꽃다발+무민+겸터리 = ♥♥♥


꽃다발 핵 예쁘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회 하는 내부 벽면들엔 이렇게 아온유콘에서 독무 추던 유겸이가 걸려있었음


매 시 30분마다 영상회가 있었는데 우리는 11시 50분쯤 전시회 장소에 도착해서

2회차 상영이었던 12시 30분 영상회를 참관했음.


비교적 이른 시간이어서 그런지 2회차 영상 보는 사람이 우리밖에 없었다 ㅋㅋㅋ

눈물 줄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온유콘 독무 유겸이를 시작으로 새록새록 떠오르는 그때 그 유겸이들과,

내가 유겸이를 모르던 시절의 유겸이들이 가득했음. 넘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페 나오기 전에 개터리들 사진 찍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


나와서는 근처 뿌대찌개 집에 해장하러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MT



2. 학동역 웨이크업 커피


밥도 먹었으니 카페로 커피 마시러 고고

생각보다 카페가 작았는데 작은 갤러리처럼 아늑하게 꾸며져있었다.


진리의 블랙유겸


개터리즈 단체샷


오늘은 튀기미 옷을 입은 퉤터리를 데리고 나왔읍니다


커피 대신 아이스초코 마심

김유겸 - 아이스초코 = 0

여기 테이블이 네개정도 됐나?

근처에 교회 예배가 끝났는지 러쉬가 시작되길래 정리해서 다음카페 9090했다.



3. 압구정 myyo

웨이크업 커피에서 나와서 마이요까지 슬슬 걸어갔다. 배도 꺼트릴겸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산책하는 기분~ 그치만 어제도 종로 산책했지..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마이요 주차장 정면인데 이렇게 예쁜 유겸이가 반겨줌 ㅠㅠㅠㅠㅠ


유겸데이 스페셜 메뉴판

나는 체리겨미에이드를, 파닥님은 겸들레 아이스크림요거트를 주문함


1층 팝업존

김유겸 왜케이뻐 도대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거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벽면에 붙어있던 사진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유겸이들과 개터리들 사진 찍어줬다


2층에 잠깐 앉아서 받은 특전 정리했는데

넘 예쁘자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도 카페가 크지는 않았었는데 아기자기한 맛이 있었다.

팬들 엄청 많았어서 직원분들 정신이 없어보였음



4. 명동역 스크린 광고

여기도 찾기 좀 힘들었다 ㅠㅠㅠㅠㅠ

중국팬분들이 주소만 올려놨는데 그 주소를 아무리 검색해도 나오지 않았음 ㅠㅠㅠㅠㅠ

주소 번역에 문제가 있었던 것 같음 ㅠ


어쨌든 광고 이미지 사이즈가 딱 여기같아서 죽치고 스크린만 들여다봤는데

여기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 무렵에 유겸이가 나오자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만세다 진짜



5. 서울로7017 영재나무

명동역 광고 보고 서울역 영재나무까지 찬찬히 걸어갔다


중간에 이런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도 찍어주고


영재나무 도착!

서울에 이런데가 있었는지 퉤수니인 파닥님 덕분에 알앗다.


개터리즈 단체샷 ㅋㅋㅋㅋ


마침 내 라키가 영재여서 영재얼굴 나오게 사진 찍으려는 우리의 노오력



6. 건대입구역 광고

영재 나무도 봤으니 유겸이 광고가 걸린 건대입구역 9090

파닥님 예약한 버스가 8시여서 건대광고 보고 바로 고터로 향해야 했는데

광고가 개찰구 밖에 걸렸으면 빼박 나가서 사진찍고 다시 들어왔어야 했음


근데 다행히도 개찰구 안쪽에 걸려있었다.

그래서 사진찍고 바로 7호선 환승해서 고터로 갈 수 있었음!


7시쯤 고터 도착해서 저녁먹고 50분쯤 버스타러 가는 곳까지 배웅했다.

우리 만남의 시작이었던 고터에서 작별인사 ㅠㅠ


언제나 아쉬운 헤어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어지기 전에 개터리들이랑 셀카 찍고 헤어졌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닥님을 보내고 강남역 지나는 김에 유겸이 얼굴 한번 더 보긔

싸라해 김뉴겸


집에와서 전날 초만 켜고 잊고있었던 케이크를 먹었다

민들레와 비슷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지 케이크를 먹으며 유겸생일투어 마무리 ㅠ

가는곳마다 사랑하는 유겸이가 가득해서 너무 행복했던 주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