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화요일에 공지로 모집을 받았던 개터리 모자뜨기 모임을 개최했다.

인원은 총 세분으로 듀듀님과 서콩님이 함께 해주셨다.


모두가 행복해질 장소는 홍대였던것 같아서 홍대로 결정했고

지난 겸이 생일 투어에 돌았던 홍대 애프터눈 커피로 장소를 잡았다.


그렇지만 그곳엔 강단EL의 생일 축하가 한창이었고...

괜히 남의 생일카페에 와서 개터리 모자 뜨는건 아닌가 걱정했지만

모어때.... 겸이 생일카페기도 했었고 사람도 많이 없었는데...!


모이자마자 개터리들을 꺼냈읍니다.

졸 귀 탱....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개터리들 챙기느라 지각햇지만 괜차나....

천년만년 다닐 회사도 아닌데 모...ㅎ 그치만 갓세븐 덕질은 천년만년 할거니까!


다들 퇴근하고 바로 오시는거여서 참석해주셔서 감사하기도 하고 해서 빵을 쐈읍니다

넘 예쁘자너.. 담에오면 또먹을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격적인 뜨개질 시작!


앙이 제가.....

저는 이 모임이 1회차로 끝날줄 알았는데여.....

모자 다 뜨고 다같이 씌워서 사진찍고 끝날줄 알았는데여....


제 오만이었네여...

두시간반동안 뜬 결과임당...

세명이면 오붓하게 금방금방 뜰 수 잇겠다! 했는데 다 저의 성급한 행복회로 풀가동이었져...!!

그치만 알아여.... 두분 열심히 하셨다는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뜨개질은 첨 할때 버벅거리는거 빼면 잘 할 수 있는것 같다.

두분 처음엔 말도 없이 집중해서 하시더니 나중엔 여유도 생겨서 수다도 떠시곸ㅋㅋㅋ 뿌듯했음

아직까지 트위터 팔로워가 두분 줄지 않은걸 보면 나름 괜춘했던 모임이었던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말인데 ㅋㅋㅋㅋㅋ

내가 만난 뽐터리 중 제일 행복해보인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긋하고 아무 걱정없는 무상무념 행복한 표정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듀듀님께서 평일엔 곱쏘 안하시냐그래서... 왜 안하겠어요....^^

사실 제가 뜨개모임보다 곱쏘를 더 기대하고 잇었답니다.... ^^7777777


카페도 10시에 닫아서 주섬주섬 정리하고 나왓는데 나 혼자 경기러여서 다들 배려해준답시고 집에 갈 분위기길래

이대론 안되겠다싶어서 밥(=술)먹고 가자고 붙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질구질)


그래서 곱쏘맥을 먹고 헤어졌읍니다.


태어나서 제일 맛있었던 쏘맥.... 노하우 전수받았으니 앞으로 자주 해먹을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모자 완성은 1도 못했지만 같은걸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오프에서 갓세븐 얘기 원없이 하고 넘 행복햇음


기분도 너무 좋아서 솔직히 술 더마시고 싶었지만 그동안 쌓인 피로가 너무 커섴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집에옴... 집에와서 한잔 더 할 수도 잇었는데 넘 피곤해서 걍잤다. 나이는 못속이나봄 ㅠㅠ


그리곸ㅋㅋㅋㅋㅋ 서콩님께서 오프모임 준비할때 본인이 제일 할미새일거라고 걱정하셔서

아니 괜찮아요 저도 못지않은 할미새인데요 뭐(제가 더 어린가봅니다!!) 했는데 나이까고보니까

왜 제가 제일 할미새인거죠...?^^ 본인이 할미새라고 하는 분들 이제 믿지 않을래..... 


핳이제 자야겠다.

12시 반이니까 그동안 못잔것까지 좀 더 푹 자야지.

암튼 뜨개 모임은 성공적이었던것 같다. 나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회차가 기다리고 있으니까... 화이팅...



개터리 모자뜨기 모임 한줄 후기 :

그냥 대충 뜨자.. 머리에만 들어가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