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전 댓림 인생번호 찍고 1n 번대 출석 번호 받았다.

근데 작년 팬석 3,4 층이엇다길래 마냥 좋지만은 않았음 ㅠㅠㅠㅜ

왜 하필 터진 인생번호가 하느님과 하이파이브도 가능하다는 고척돔 4층이냐고 ㅠ

속으로 울음을 삼킴 ㅠㅠㅠ


암튼 면봉수준이라길래 연뮤덕인 친구한테 망원경도 빌리고

새모이도 챙기고 만반의 준비를 했음 ㅋㅋㅋㅋㅋㅋ 즐길건 즐겨야지

그치만 한켠으로는 맴이 아팠지....


출첵시간 2시 반이어서 2시 25분쯤 도착해서 순위확인 받고 스티커랑 표 배부 기다리는데

대왕팬매님께서 오늘 크리스마스라고 갓세븐이 선물 준비했다자너...ㅠ 감동 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


표 좌석 확인도 안해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부터 확인 하고 감동의 눈물 흘렷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원팔찌 아까워서 어떻게 차고 다니겠냐고ㅠㅠ


친구 만나서 좌석 확인해봤당

오 4층인줄 알았는데 3층이네... 개이득


미라클 공방때 내새끼 안들고갔던거 후회돼서 이번엔 겸터리 데리고 옴

개터리 데리고 다니는 이유 : 인증샷 찍기가 좋기 때문


아무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우린 일당백의 응원을 해야하니까 든든하게 치킨을 조지기로 함

보드람치킨 한마리 시키면 한마리반이 나오긴 하는데 양 얼마 없잖아요?

셋이서 1인 1닭하려고 두마리 시켜서 한마리씩 노나먹었다


드뎌 입장~!

날씨 우중충해...

지옥으로 들어가는 입구같음


인증샷도 찍어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 날고있는 아가새 연출하고싶었는데 팔이 짧아 슬픈 짐승인지라...ㅠ

망한 사진이 되었음


입장하고 인증샷도 찍고 그러고싶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하고 보니 5시 25분이었고.... 이미 오프닝 준비를 하고있었고.....

자리 정리좀 하고 고갤 드니 우리 애가 오프닝 단독 무대였고...

개 정신없이 소리만 질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뭐 가요대전 팔찌준다그랬는데 표 검사할때 안주길래 아 뭐야 암것도 없으면 왜 응원봉은 들고오지말래?

했는데 좌석에 붙어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팔찌여 시계여 어떻게 흔들라고 이따위로 만들었대?


첨엔 손목에 차고 흔들다가 응원할 맛이 안나길래 아가봉에 달아줌

역시 손에 쥐고 흔드는 맛이 있어야지 팬라이트 외절헤 진짜 정신차려라 ㅠㅠ


응원하느라 뭐 사진찍고 이럴 틈이 없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공연 도중 사진은 음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C열이어서 구역 3열 좌석이었는데 앞의 A,B열은 시야제한때문에 배부를 안한것 같았음(나중에 알았지만)

내 자리 앉았을때부터 앞에 두분 앉아계시길래 뭐야 앞에 표 받은 사람들 다 안오고 이 두사람만 온건가? 했었는데

알고보니 타팬이었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 무엇 인성 개터짐 왜 남의 팬석에 앉아서 지들자리인것마냥ㅋㅋㅋㅋ

암튼 그 둘은 팬매님이 와서 쫓아버리셨닼ㅋㅋㅋㅋㅋ 통쾌


그리고 우리 팬석이 309부터 아마도 321? 까지여서 무대 바라보고 3층 중앙부터 왼쪽이 다 아가새 팬석이었음

구역 뽑아주신 팬매님 정말 엎드려 절이라도 하고픈 심정... 개좋았다 진짜 ㅠㅠㅠㅠㅠㅠ

응원할땐 정신없어서 미처 알 수가 없었는데 다 끝나고 우리 올라온 영상 복습하니까

갓부심도 갓부심이지만 새부심이 진짜 개 쩔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세븐 소개할때 함성 큰거 진짜 미친....ㅠㅠㅠㅠㅠㅠ

응원도 쩔었다...


이건 룩 응원


이건 럴바 응원

진심 성대 갈아서 응원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고척 너무 큰데 음향 구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목이 터져라 응원하고있는데 음향에 묻혀서 응원이 안들리는거임 ㅠㅠㅠㅠㅠ

그래서 나중엔 완전 악쓰면서 응원함 ㅠㅠ 공방다닐때도 이렇게 응원했던적이 없었는데

애들 기죽는거 싫고 또 애들 입방아 오르내리게 하고싶지 않아서 개열심히 응원했다


무대 볼 겨를도 없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무대는 나중에 직캠이나 방송 복습하면 되니까 응원에만 부리갈았음

새들 무대 끝나자마자 다같이 물 들이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왜 물 안삼?


분명히 입장할때만해도 이렇게 열정적으로 응원하게될지 몰랐는데 ㅠㅠㅠㅠㅠ

역시 사람 한 치 앞을 몰랔ㅋㅋㅋㅋㅋ큐ㅠㅠㅠ


암튼 무대 끝나자마자 커뮤랑 트위터 들어가서 우리 응원소리 잘 들렸는지부터 확인했닼ㅋㅋㅋㅋㅋ

근데 엄청 컸다고 현장새들 잘했다는 글 오조오억개 올라와서 울컥 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날뻔ㅠㅠㅠㅠㅠ


애들도 트위터며 인별이며 팬즈에다가 우리 목소리 커서 엄청 좋았다고 글도 써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갓세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에 피나는게 대수냐

피 좀 나면 어때 니들이 좋아하는데 ༼ ༎ຶ  ɞ ༎ຶ༽ 


진 짜 너 무 좋 아 갓 세 븐

갓뽕+새부심 최대치 찍었다


그리고 머큐리 VCR 나오자마자 망원경들고 재범이 위치부터 확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입부 부르는데 진짜 재범이 컨디션도 넘넘 좋아보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범이 보컬 맑고 시원하고 락에도 찰떡이라 또 한번 반했다


춤으로 뽑히셨으나 보컬연습도 소홀히 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여 메보가 되신

떡잎부터 남달랐던 우리 재범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하고 싶은거 다 해... 진짜

영혼을 팔아서라도 서포트 해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돌 안했으면 뭐했으려나

아이돌 아닌 임재범 상상 할 수 없어


모든 공연 다 보고... 애들 인사하는것도 다 보고 나오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갓뽕이 넘쳐 흘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줌 안땡기고 걍 찍은 고척돔 3층 시야

면봉이긴 하지만 그게 뭐 대수간디... 갓세븐과 아가새가 함께였자너

내새끼들이 아가새들 목소리 커서 좋았다고 얘기해주자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와서도 아가봉 사진찍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집에 갈까 했으나 이런 성스러운 날은 酒님을 영접해야지 않겠음?


가게 물색중에 부리앱 알림받고 길바닥에 서서 각자 부리앱 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이 상황 너무 웃겨서 찍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먹으까 하다가 원래 먹으려했던 뿌대찌개집은 만석이라 근처 순댓국집 ㄱㄱ했음

마크가 브이앱에서 팔찌찬거 보고 기억속에 잊혀졌던 팔찌 꺼내서 찼닼ㅋㅋㅋㅋ

색깔 다 달라서 예쁘긔


~ 주 님 영 접 중 ~

우리 셋 다 내일 출근이었는데


?


??


???


결국 또 나만 혼자 출근했다는 이야기


분명 어제 출근 개나 주라그랬는데....

내 출근 주워간 개가 한마리도 없었나보다.... ㅅㅣ발...


집들어가서 잔게 다섯시라 출근하면서도 잠 부족해서 피곤했었는데

갓뽕+새부심이 안빠져서 네캐랑 직캠 죄다 돌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참 잘했는데 어떻게 한번만 돌려보겠나요 진짜 출근 내내 출근하고서도 계속 영상 오조오억번 돌려봄

근데 실제 방송된 영상은 응원 딜레이 있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척 정말 크긴 큰가보다... 그치만 우린 제대로 했다구욧 ㅠㅠ


포스팅 겸 영상 보다보니 또 갓뽕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좋아 및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점심은 잠에게 헌납하고 퇴근하자마자 어제 같이 술마신 친구랑 친구집 근처 라멘집 고고했다

너무 마시써....... 먹으면서도 지칠줄 모르고 갓세븐 얘기만 잔뜩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그렇듯이 해도해도 모자란 갓세븐 얘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분명 안방수니였는데 언제 이렇게 된건가요?

여권도 곧 만들어야겟다 깃털 다듬어서 태국이랑 일본 공연은 꼭 한번 가봐야지


진짜 갓세븐... 대체 나한테 무슨짓을 한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탈덕 진심 절대 불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 갓세븐 덕질할것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