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요대축제랑 가요대제전 당연히 당첨되겠지 하고 휴가를 냈는데요...

다 광탈되어 안방 1열행 확정ㅠㅠㅠㅠㅠ


그래서 술을 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전날 자매님이랑 저녁먹으면서 술한잔 했었는데

냉장고가 텅텅 비었다고 자기는 집밥 먹어야하는데 집에 먹을게 없다면서 서럽게 우셨다


요즘 갓세븐 보러다닌다고 자매님 드시는것 신경 못써준게 너무 짠해서

어차피 가요대축제도 광탈됐겠다 밑반찬이나 몇가지 해놓으려고 2마트 가서 장 실컷 봐다가

하루종일 밑반찬 만들어놓고 정작 나는 2마트에서 사온 초밥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근처 가까운 2마트에는 연어+생새우 조합의 초밥이 없어서 일부러 광교까지 가서 장을 봤다.

너무 맛있다 이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이다 아니고 소주 아닌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시트 뜬거 보고 아 그냥 애들 나올 시간 맞춰서 봐야겠다 했는데

술들어가니까 엉덩이 떼기 싫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앉은자리에서 홀짝이면서 봄


제왑네 대기실 ㅠㅠㅠㅠㅠㅠㅠ

꽃밭이네 꽃밭이야


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주 클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바로


안방


1열의


대포


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뒤로는 취해서 사진도없고 기억도 없고 아모르파티가 귓가에 울리던것만 기억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ts 다 받았으니까 가요대제전 하기 전까지 돌려봐야지 흐규흐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