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입덕부정기를 와장창 깨줬던 2017년 가요대제전 교복 틴에이져.

다른건 못가도 가요대제전 사녹은 꼭 가고싶엇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댓림 신청해서 내자리 마련했는데 그동안 스밍 열심히 해서 축복을 얻었는지 4n 찍음ㅠㅠㅠ

사녹은 일산 드림센터엿는데 수원에서 일산까지... 대중교통 두시간 반... 몇시에 끝날지도 모르고 해서 차가져갔당

3시쯤 일산 도착해서 호수공원 공영주차장에 얌전히 세워둔 뒤 근처 카페 고고


원래 시간이 괜찮았으면 일산까지 온 기회김에 요거바라 가보려고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쥐쥐침 ㅠㅠㅠㅠㅠ

무화과 요거트 먹어보고싶엇는데 ㅠㅠㅠㅠㅠㅠ 다음을 기약해야겠다


아무튼 ㅋㅋㅋㅋㅋ 오늘은 큰맘먹고 뽐터리 녕터리 겸터리 들고왔음

친구들 만나게 해주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님께서 앙고라 목도리도 선물로 주셨다

보들보들한게 넘 예쁨 ㅠㅠㅠㅠㅠ 온 세상 부농색 아이템 녕터리 너 다 가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자리에 모인 개터리들

내 친구가 드디어 뽐터리를 주문했는데 아직도 중국에 있다.

어서 왔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녹 대기중인데 수종세븐이 또 역조공을 했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어떻게 먹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폴라 이벤트도 했는데 역시 나란 새... 당첨운이 있을리가 시부엉 ㅠㅠㅠㅠㅠㅠㅠ


이날 합동 사녹했는데 걸친구 분들이랑 했음

원래 우리 먼저 사녹이었는데 중간에 순서가 바껴서 ㅠㅠㅠㅠ

벋이분들이 먼저 입장했음 ㅠㅠㅠㅠㅠ 왜 뒤야... 자리바꿀때 눈치싸움 해야하자너 ㅠㅠㅠ


암튼 입장은 8시쯤 했고 사녹 끝난게 9시 반이었다.

김유겸 진자 감안안도... 누가 그런거 입으래 진짜 갓성도님 찬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다 너무 좋았는데 그놈의 마샬아츠 마크 다친것도 모자라 슨이도 다치면 어떡하려고 시발

카메라에 잘 잡지도 못하면서 왜 하냐고 대체 ㅡㅡ


아휴 그래도 애들 이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나와서 아가봉들고 인증샷 찍었다


그리고 밥먹으러 MBC 건물 빙 돌아 먹자골목 쪽으로 가는데

주차장에 애들 나오고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밥먹으러 가다 말고 MBC 주차장 지박령이 되었음

유겸이랑 진영이 퇴근길 봄 ㅠㅠ 겸이 손흔들면서 인사해주고 넘 스윗해

진짜 아가새밖에 모르는 김유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 다 빠져나가는거 보고 24시간 하는 밥집 들어가서 밥먹고 헤어졌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 진짜 너무 고파서 거의 때려붓다시피 하면서 먹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갓세븐 노래들으면서 집에 무사히 도착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너무 밖으로 나다니고 술만 쳐마셔서 그랬는지 몸살걸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미팅 전까지 집에서 요양하면서 조신하게 개터리 모자나 만들어야지

흐규흐규 건강해져서 또 갓세븐 보러다닐거야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