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12월 31일 할거 없으면 같이 가요대제전이나 보자해서 우리집에 모였당

ㅋㅋㅋㅋㅋㅋ 이 똑같은 멤버로 작년에도 같이 가요대제전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멤버... 리멤버...


친구가 통닭 사온다길래 1인 1닭 주장해서 세마리 ^^

역시 닭은 1인 1닭이거등요


치킨먹고 닭발도 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세븐 나오기 전 아가봉으로 사진 구도 잡아주곸ㅋㅋㅋㅋㅋㅋ

자매님한테는 라키 쥐어주고 사진 강제촬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갓세븐 ㅠㅠ 진짜 쩔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벽한 갓세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운트 다운하길래 우리도 주섬주섬 준비해서

영상 찍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글인 자매님의 영혼없는 바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요대제전도 다 보고 ㅋㅋㅋㅋㅋㅋ

원래 혼자살때는 티비에 컴퓨터 연결해서 심심하면 애들 영상 티비로 크게 보곤 했었는데

동생이랑 같이 살면서 티비는 거실에 컴터는 내방으로 놓은지라 넘 답답했음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갖고있던 태블릿 단자를 보는데 마침 마이크로 HDMI 단자가 있었음

바로 다이소 달려가서 마이크로 HDMI 케이블 사서 연결해줬는데 넘나 잘나옴 ㅠㅠ


입덕 딱 1년째 되던 날이라 기념으로 개 치였던 영상들 상영회 했음


근데 부리앱 알람 울려서 불야불야 브이앱 킴

티비로 크게 보니까 역시 좋닼ㅋㅋㅋㅋㅋㅋㅋ

이거거든..... 마크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새해엔 우리 갓세븐 다들 다치지말고 아프지 말았으면 ㅠㅠㅠㅠ


그 후로도 상영회는 다섯시까지 계속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마지 않은 더블비얀코로 입가심 해준 뒤 취침했다


그리고 오늘 일어났는데 머리가 빙빙 돌고 몸에 열이 오르는게 술이 덜깨서 그런줄 알았음

근데 몸살이었던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 한살 더 먹자마자 병을 얻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엔 아프면 오기로 버텼는데 이젠 그런것도 못하겠드라


종합감기약 먹고 한숨 잤더니 열도 내리고 상태가 좀 괜찮아져서

떡만둣국 해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승전 먹부림


이렇게 2019년 새해의 첫날을 보냄

나도 아프지 말아야지 갓세븐 보러 다니려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