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날들은 항상 나보다 남을 더 먼저 생각하면서 늘 양보하는 삶 살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들한테 나 새해 첫날부터 감기몸살로 지금까지 개고생중이다 했더니

다른 한 친구가 자기도 그래서 병원갔다가 수액맞고 완쾌했다며 수액이 직빵이라고 추천해줬다.


몸살 걸렷을 때부터 꼬박꼬박 하루에 세번씩 시판 감기약을 먹었는데 차도는 별로 없고

목은 아프고 기침도 계속 나오고 ㅠㅠㅠ 당장 내일이 팬미팅인데 이렇게 민폐를 끼칠 수 없다고 생각해

수액맞으려고 점심시간에 이비인후과를 찾았다.


들어가자마자 몸살인것 같다고 제가 내일 중요한 일이 있어서 수액을 좀 맞고싶다고 했더니

의사선생님 노발대발하심.... 원인을 찾아서 해결할 생각을 해야지 수액만 맞으면 다 되냐고.....

그런 위험한 생각은 버리라며...... 된통 혼남.... ㅡㅡ


친구 수액맞고 완쾌됐다해서 나도 완쾌하려고 간건데.....

진짜 기분 너무 나빠서 표정관리가 안됐음


암튼 내 증상을 차근차근 말했다.


1. 1일부터 몸살 증상 시작 : 두통, 발열, 기침, 콧물, 인후통, 가래, 몸살

2. 시판 종합감기약 먹고 두통, 발열, 몸살 증상 사라짐

3. 이후 약국에서 감기약 구매 후 하루 3회 복용했으나 그 외 증상은 차도 없음


다 들으시더니 몸살일수도 있는데 독감일수도 있다고 했다.

네? 독감이라뇨... 진짜 생각지도 못했는데요;;;;;;


확률이 반반이랬다.

그러고는 독감 검사 하시겠냐길래 그냥 해달라그랬다.

3만원짜리 코 뒷편까지 긴 막대 넣어서 받는 그 검사 시발 ㅋㅋㅋㅋㅋㅋ

근데 코 막혀있어서 그랬는지 좀 참을만 햇음 눈물은 한방울 흘렸지만 ㅠ


약 15분간 키트에 결과 뜰때까지 대기했다가 이름 호명하길래 들어갔더니

독감키트를 진짜 한참을 들여다보고 계셨음


희미하긴 한데 독감 양성 반응 나왔다고..... 시부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독감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생 통틀어 처음 걸린 독감이 시발 팬미팅 하루 전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미플루 처방받고 5일동안 계쏙 먹으랬다.

이거 부작용있다는 기사 왕왕 봤는데 내가 먹게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증말

이게뭔일이여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시발 인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로 회사 들어가섴ㅋㅋㅋㅋㅋㅋ 저 에이형독감이래요 했더니 집에가랰ㅋㅋㅋㅋㅋㅋㅋ

경과 보고 월요일 출근 가능할지 주말에 연락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시발..........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어어어어어어어ㅠㅠㅇㅇ어어ㅠㅓㅠㅠㅠㅠ


진심됴깥아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

마스크 쓰고 갈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기할 수 없어 진짜 소리도 안지를게요 아가봉이랑 쉐이커만 흔들게요 ㅠㅠㅠㅠㅠㅠ

마스크 한번도 안벗을게요 딱 이틀만 용서해주세요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해안주고 보기만할게요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이형독감 진짜 개아프다더니 내가 첫날 그렇게 아팠던게 이해가 갔음

그와중에 내가 아프다했더니 엄살부리지 말라던 자매님한테 서러움 폭발해서 교촌 레드콤보 뜯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근데 그게 다 무쓴쏘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이제 매년 겨울시즌 오기 전에 독감주사 꼭꼭 맞아야겠다

이런일 다신 안만들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