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에 서울역 카페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한시간이면 되겠지 하고 출발했는데 한시간 반이 걸림 ㅠㅠㅠ

죄숩니다 ㅠㅠㅠㅠㅠ


함께하기로 했던 서콩님께서 독감에 걸리셔서 이번엔 둘이서 오붓하게 뜨개질 고고했당

근데 정신없어서 사진도 못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왠지 오늘쯤에는 가요대제전 사녹 댓림 뜰것 같아서 태블릿도 챙겼는데

칭찬해 아침의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챙겨간 태블릿으로 네이버시계 띄워놓고 댓림 연습 열심히 해서 둘 다 가요대제전에 자리 마련했다.

댓림은 네이버시계가 짱인듯


모자를 떴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듀님 실력 갈수록 일취월장하셔서 붓듯붓듯

모자 코 줄이면서 마무리하는거랑 폼폼이 만드는것까지 알려드렸당


운좋게 3층 제일 좋은 자리 선점해서 이렇게 (배경이) 이쁜 사진도 찍을 수 있었음


오늘 만든 모자 떼샷

중간에 함정이 있는것 같지만 그거슨 모자일수도 개터리 망태기일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선 듀듀님께서 추천해주신 맛집에 가려고 근처 카페로 옮겨서 대기탔당

꽃 + 겸터리 = ♥


서울역 호수집

떡볶이 향이 강하게 났던 국물 닭도리탕과


뼈째로 구운 리얼 숯불 닭꼬치


안주에 흥이 오른 우리는 소주3병 맥주7병을 조짐


그리고 2차 고고

뼈해장국과 계란말이

아 나 계란말이 넘좋다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진짜 너무 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란말이 존맛이엇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못먹고 온게 천추의 한이 됨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여기서 술자리는 마무리짓고 듀듀님 택시타는거 보고 버스타러 고고

일부러 서울로 7017 지나서 왔는데 로즈가든? 암튼 휑했던 곳이 이렇게 이쁘게 데코가 되어있었음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어서 내새끼 사진 찍어줄 경황은 없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도 엄청 흔들리게 찍었네 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모자도 많이 만들고 

유겸이 로드투유 토레카도 얻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도 개마니 마시곸ㅋㅋㅋㅋㅋㅋㅋ 짱좋았던 하루였당


이제 또 3차 모임을 계획해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