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박스에 갔다가 이런걸 팔길래.....

사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새끼들한테 써먹을 수 있을것 같아섴ㅋㅋㅋㅋㅋ


포장을 풀어서 꺼내고

열심히 불어줌

더워죽겠는데 튜브 불다가 현기증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컨 설치 전이었다.....


이번에 산거 2개에 기존에 산거 2개까지 튜브가 총 네개여서

사진 찍으려면 네마리의 개터리가 필요했음 ㅋㅋㅋ

애초에 야자수 홀더는 뽐터리를 위해 산거였고 누굴 데리고 찍을까 고민하다

막내즈와 맏형즈로 결정함 ㅋㅋㅋㅋ


부랴부랴 뱀터리 입힐 호피 수영복도 만들어주곸ㅋㅋㅋㅋ

도넛튜브는 바지 안힙혀도 안보일것 같아서 겸터리는 상의만 입혀서 찍음ㅋㅋㅋ


대왕튜브 컷 ㅋㅋㅋㅋ

여름인데 에어컨도 없는 집에 쳐박힌 나는

이런걸로 대리만족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곡으로 물놀이 가고싶다

아니면 얼른 겨울 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