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NLY/TMI

후궁견환전ㅠㅠ

2018. 10. 21. 20:10

후궁견환전 리뷰 짤 모음 보러가기


이거 맨날 재밌다고 말만 듣다가 누가 짤로 만든걸 올려주길래 가볍게 보기시작했는데

짬날때마다 이것만 들여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오늘 다봤다. 개존잼


여주 하나 보고 끝까지 달린적 처음인듯 ㅋㅋㅋㅋㅋㅋ

입덕장벽이 황샹이었는데 나중엔 그냥 귀여워보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사람좋은 미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견환 뺨때릴때 아주 화가 났다구!


마지막으로 본 중드가 보보경심이엇는데 그건 보다가 중간에 그만둠

변발도 그렇고 황자들 잘생겼으면 끝까지 달렸을텐데 그것도 아니어서ㅠ

원작은 진짜 재밌게 읽었었는데...


아무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보경심 속 말없고 쟈갑고 여자한테 큰 관심없던 4황자가

후궁견환전에선 여성편력 겁나 심하고 팔랑귀에 속도 좁은 황썅임 ㅋㅋㅋㅋㅋㅋ

갭 너무 심한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보경심속 옹정제 좋아한건 아니었는데

아무리 그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려온 이미지라는게 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마지막화까지 다 보고 넘 슬펐음

누구보다 높은 권력을 쥐었지만 막상 정말 원했던건 갖질 못했으니까 ㅠㅠㅠㅠ

황족만 입을 수 있는 황색 수의 입고 쓸쓸하게 과거 회상하는거 보니까 울컥함 ㅠㅠㅠㅠㅠ


견환 울때 너무 슬프게 울어 연기 존잘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례 죽었을때 다시봐도 넘 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툽에서 한동안 이거 명장면만 찾아볼것 같음 ㅋㅋㅋㅋㅋ


나중에 원작소설도 찾아서 읽어봐야겠다

견환 어마무시한 썅년으로 나온다그러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존잼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