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잉크가 도착함 ㅋㅋㅋㅋㅋ


통관 엄청 오래걸리길래 액체류 세관에 걸린거 아닌가...

아니면 반입금지 품목에 걸려서 세관에 걸린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때쯤

국내배송이 시작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자 받고 엄청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박스가 이렇게 크지....? 이 사이즈의 박스가 올만한 걸 구매하지 않았는데;;;


포장도 엄청 꼼꼼히 되어있었음.

추가로 포장 요청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되어있어서 좀 감동ㅠ


두세개씩 묶어서 이것도 뾱뾱이에 쌓여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손안되게 꼼꼼하게 포장해주신거 넘넘 감사했고 실제 파손된거 1도 없어서 넘넘 고마웠었는데

포장 푸는데 엄청 오래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43개의 잉크와 10개 한셋트의 STA 메탈릭 컬러펜, 글라스펜.


이건 드림잉크에서 서비스로 준것 같은데 당최 뭔지 모르겠음

좋은 글귀 카드인가....? 고맙긴 하다만 모르겠음 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찬가지로 드림잉크에서 준 5mm 서비스 잉크!

드림잉크에서 잉크 고르면서 엄청엄청 고민했다. 예쁜게 넘 많아서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ㅋㅋㅋㅋㅋ 몇개빼고 다 산것 같은데 그 빠진 몇개 서비스로 넣어주셨나봄 감~덩~ ㅠㅠㅠ


아직 시필은 안해봤는데 모니터로 봤을땐 색깔 조녜였긔

안살수가 없었어......


글라스펜 정말 갖고싶었다규. 드디어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펜대 있는걸로 샀는데 잉크까지 줄 줄은 몰랐음.


잉크 펄좀 보세여.... 자글자글 ㅠㅠㅠㅠㅠ 그리고 또 초록색이자너 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갓세븐 팬인거 어떻게 아시고 초록색 잉크를 넣어주신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라스펜의 영롱한 자태


근데 실상은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를 넘 많이 했나봐

기포 엄청있고 기스도 있고 한쪽면은 아예 검정색임. 뭔가 속은 기분이 들지만

어차피 펜 쓸때는 한쪽면만 보니까 상관은 없을듯


이거슨 STA 메탈릭 컬러 펜임.

처음에 상자 보고 ㅋㅋㅋㅋㅋㅋㅋ 않이 나 10색 샀는데 여기 뭐 다섯색밖에 안들어가게 생겼네;;;;; 했는데

펜이 무척 얇았다고 한다.....


이 펜은 검정색 종이 위에도 쓸 수 있는 펜임.

흰색으로 검은 종이에 시필해봤는데 첨에 투명하게 나오길래 이게 뭔가 했는데

그 잉크가 점점 마르면서 흰색으로 변하긔. 다른색 시필은 나중에 날잡고 해보ㅏ야지.


NP 잉크는 이렇게 박스 패키징인데 박스를 열면 과일 완충제가 씌워져있다

졸귀탱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개터리한테 씌워서 놀 수도 있을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15개 빼놨다. 나중에 입혀보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구매한 잉크 떼샷 ~

이게 바로 밥 안먹어도 배부르다는 느낌...?

넘 좋다 붓듯붓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