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카테고리를 여기다 올릴지 !GOT7에 올릴지 고민하다가

갓세븐 얘기 그래도 조금 있어서 여기다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2018/10/31 00:27 추가

결국 !GOT7 으로 카테고리 옮김



잉크가 왔으니 병목샷을 찍어보기로 결심함

도구 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크 갑자기 개많아짐...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지


바로 다이어리에 찍을까 했는데 아직 이 종이들의 특성을 잘 몰라서 보류함


우선 글라스펜으로 연습을 해볼게영


종이는 원래 쓰던 A4용지, 잉크는 제이허빈 달의 먼지.

이 A4용지로 말하자면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 대학다닐때 분기별로 한권씩 받았던 그 A4용지임니다..

무려 .... 우리집에서 수년여간 함께한 종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잉크 한번 찍고 쓴건데 저장량 개쩌는듯...

백퍼 딥펜쓸때는 한줄씩 끊어서 써야햇을텐데 글라스펜.... 최고야 당신...


근데 종이가 구려서 잉크 개번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꾸역꾸역 썼었지


이건 한석봉 빙의해서(정신만) 글씨쓰는데 모 님이 자꾸 카톡으로 이상한 말 하시길래 써서 보내줌


명심 또 명심할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ㅋㅋㅋ 두달전에 A4 용지 대량구매를 했었음.

그때 문구게시판 막 생기기 시작해서 종이 추천글 엄청 올라올 때 ㅋㅋㅋ

밀크포토지 사는김에 겸사겸사 밀크 프리미엄지랑 PT 용지 구매했었다.


일단 프리미엄지 80g 써보려고 새거 뜯어서 몇장 가져온 김에 딥펜으로 써봤는데

와 ... 나 여지껏 이거 안쓰고 뭐했냐... 아끼다 똥될뻔함


진짜..... 딥펜이 안번져........ 여태 제이허빈 그리뉘아즈 쓰면서 이건 뭐 종이에 쓰라고 만든거여 뭐여 욕했는데

녜... 종이에 쓰라고 만든거 맞고요... 그동안 제가 쓴 종이가 잘못했네여.....


우선 이로시주쿠부터 병목샷 ㄱㄱ

제이허빈 달의먼지, 회색구름

이로시주쿠 감청색(콘페키)

이로시주쿠 공작(쿠자쿠)

이로시주쿠 달개비(츠유쿠사)

이로시주쿠 월야(츠키요)

이로시주쿠 심해(신카이)

이로시주쿠 송로(쇼로)

이로시주쿠 심록(신료쿠)

이로시주쿠 이삭(이나호)

이로시주쿠 동장군(후유쇼군)

이로시주쿠 홍엽(모미지)

이로시주쿠 철쭉(츠츠지)

이로시주쿠 산포도(야마부도)

CSHZ-0 죽림 -> 이건 글라스펜에 들어있던 잉크


병목샷과 잉크이름 적고 딥펜에 남은 잉크로 노래가사 이것저것 적어봄

이거 쓸 당시의 궴성은 잿빛구름이었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도 오고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가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빨간색으로 쓴거 넘 무섭..... 왜 죄다 저런 감성이얔ㅋㅋㅋㅋㅋ


찍을때는 너무너무 재밌었는데

찍고나니까 손이 개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만큼 흘린것도 아까워 고작 15미리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모자르면 어캄 ㅠ


~ 다음 날 ~

Poezie NP 잉크 20색 병목샷 찍긔

순서대로 찍으려고 01번부터 뚜껑 땄는데 이렇게 고무 패킹이 되어있어서 당황함

이거 모지...? 배송중에 잉크 흐르지 말라고 넣어줬나보다! 하고 떼서 버렸는데

생각해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달려있던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크는 배송중에도 새면 안되고 보관중에서 새면 안되니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주워다 막음 ㅠㅠ 멍청


또 병목샷 찍는 틈틈이 마르는거 기다리면서 그림이나 글씨도 써봤는데

이거 왜때문에 갑자기 분위기 공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때는 아무생각 없이 썼는데 보정하고보니 왜이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무섭자너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다 찍었으니 색감 확실하게 포스팅하기 위해서 스캔본으로 ㄱㄱ

NP-01 작약(Herbaceous Peony)

NP-02 벚꽃(Cherry Blossoms)

NP-03 감(Persimmon)

NP-04 야경(Night Scene)

NP-05 대나무(Bamboo)

NP-06 소나무(Pine)

NP-07 포도(Grape)

NP-08 도라지꽃(Playtcodon)

NP-09 사파이어(Sapphire)

NP-10 공작(Peacock)

NP-11 숯(Bruss)

NP-12 밤안개(Trachdium)

NP-13 자스민(Jasmine)

NP-14 아쿠아(Aqua)

NP-15 대지(Soil)

NP-16 하늘(Skyblue)

NP-17 고목나무(Witherbark)

NP-18 안개비(Mistry Rain)

NP-19 여명(Dawn)

NP-20 피안(Higanbana)


넘-나-붓-듯

다이어리에 야무지게 끼웠다

종이 넘 맘에 들어서 몇장 더 타공해서 낙서용으로 속지 채움 ㅋㅋㅋㅋ


잉크 색도 정리했으니 앞으로 들고다니면서 캘리 연습해야지!!!

그치만 아직 드림잉크 23색 병목샷 남았다..... 그건 돌아오는 주말에 시도해야지

이제 병목샷 찍는 노하우를 알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않이 그래서 원래 이번주에 우리집 개터리들 뼈튼튼 수술 해주려고 했는데요...

이거 찍느라 주말 다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터리 수술은 내일부터 퇴근하고 한마리씩 시도해봐야겟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