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에 앞서, 이 포스팅에 게재된 모든 도안의 무단 게재/상업적 사용 모두 금합니다.



때는 지난달 말.

또 문구 게시판을 들락날락 거리던 나는 한가지 아이템을 보게됨


출처 : 도트마켓 트윗(https://twitter.com/dotmarket_/status/1045629939674824704)


출처 : 도트마켓 트윗(https://twitter.com/dotmarket_/status/1047782777943285760)


헐 이건 사야하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사려니 고양이 좋아하긴 하지만 내 최애는 강아지이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 다 사는거 나도 사서 쓰면 나만의 아이덴티티가 없자나요?


마침 애들 한창 활동시기여서 편지 엄청 쓰던 때라

여기에 가쎄븐을 녹여 씰링스탬프를 만들어야겠다! 했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아봤죠.

주문제작하면 얼마인지..... ^^


국내 가격 최소 5만원......

해외로 눈을 돌렸읍니다.

최소가 8불.... 읭?ㅋㅋㅋㅋㅋㅋ 핵쌈

그치만 퀄리티 보장이 안되지...만 ㄱㄱ한다.


최애 스탬프1, 갓세븐 스탬프1 해서 두개정도 만들고 싶었는데

국내가격이면 10만원..ㅎㅎ 알리에서 만들면 2만원이면 떡을 치자나요?


일단 도안작업부터 ㄱㄱ

겸들레 인장은 겸들레와 민들레 잎을 메인으로 디자인 하기로 함.


저 위에 개구리 발가락같은 저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구글 이미지검색


이런 민들레 홀씨를 그리고싶었던 거였는데 아무리 사이즈 조절해봐도 개구리 발가락이었음 ㅠ

그래서 홀씨는 깨끗하게 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줍게 이름을 써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가장 고민했던게 나는 유겸이의 팬이지 유겸이가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거였음.

김유겸 이름 띡 쓰고 거기다 겸들레 문양으로만 만들면 누가봐도 이건 그냥 저 김유겸이예요. 하는거.


그런걸 원한게 아니고 내가 김유겸 팬이다 하는걸 보여주고 싶었던 거여서

내 갓세븐 팬 닉인 1&ONLY와 유겸이 이름을 쓰고 이렇게 해야겠다 결정함.



겸들레 스탬프 디자인은 끝낫으니 아가새 스탬프 디자인 고고

개발새발 그린 초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처음부터 생각했던 디자인은 이게 아니었고

7각 중심부에 공식 아가새 문양을 넣고 엣지 부분엔 잎파리 리스를 넣으려고 했었음.

근데 그렇게 그릴것을 생각해보니 뭔가 단조로운 느낌이어서 아가새 손모양을 넣어보면 어떨까 해서 그려봄


7각에 아가새 손모양 + 잎파리 리스 + 7마리의 새(=갓세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모양 누끼는

스니 손모양으로 땄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누끼는 이렇게 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원본 누가 만든건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이런 이미지가 잇어서 이걸 토대로 만들었다.
공식적인 이미지는 아닌것 같았음.

이렇게 도안이 완성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도안도 있으니 제작 의뢰를 해야함.

처음에 국내만 찾아보다가 알리로 눈을 돌리게 된 계기가
네이버에서 알리 스탬프 주문제작 포스팅을 보게됐기 때문이었는데
그 분 포스팅을 보면 주문했던 업체가 배송도 빨랐고 대응도 빨랐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주문제작을 한다면 나도 그 업체에서 해야겠다! 했었음.


그래서 열심히 안되는 영어로 이것저것 물어보고 했는데

내가 중간에 도안 수정을 너무 많이 했기 때문일까....? 나중엔 대응이 너무 느렸음 ㅠㅠㅠㅠㅠㅠ

난 얼른 주문하고싶어서 똥줄이 타고있는데 답변을 안해줌 ㅠㅠ 막 두번 세번 보내도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가격 비슷하고 서비스 평점도 높았던 다른 업체를 컨택함.

첫번째 업체는 고해상도(300이상) JPG파일이나 벡터 이미지만 받았기 때문에

일러스트로 꾸역꾸역 작업했던 터라 ai 파일로 보내주고싶었는데 얘네는 jpg나 png만 받는대...

여기서부터 신뢰도가 살짝 까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대응은 빨라서 이미지 보내주고 그 뒤로 수정도 3차례정도 했는데

뭐 하나 수정해서 보내줄때마다 그레잇! 뷰티풀! 막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매자가 엄청 낙천적이고 한없이 가벼운 사람인것 같아서 신뢰도 와장창 무너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단 주문은 했는데 퀄리티에 대한 기대는 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그냥 그지같은게 와도 뭐 2만원 알리 직구 처음 해보는 것에 의의를 두지 뭐.... ^_ㅠ

라는 마음가짐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맨날맨날 알리 들어가서 오늘은 어디쯤 왔나 확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에 통관 완료돼서 국내 배송 시작됐다는 알림이 떴음.


근데 다른 스토어에서 같이 구매했던 멜팅스푼이랑 비즈왁스는 아직도 중국이고.....ㅎㅎ

비즈왁스 100개짜리 6개나 산터라 왁스 대량으로 더 살 필요는 없을것 같아서

심지형 왁스 낱개로 소량만 오프에서 구매하려고했는데 마침 다이소에 씰링왁스를 판대!


22일 오전에 택배 도착 전화 받고 급하게 다이소부터 뒤짐 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랑 집근처 매장 전화해보고 씰링왁스있는 매장 찾아 왁스 3색(보라/빨강/금색)과

멜팅스푼 대용으로 쓸 대따 큰 숟가락 사서 퇴근함


OH OH 집에가니 따끈따끈한 택배가 OH OH

근데 스탬프 포장 상태가 너무 허접해서 ㅠㅠ 아 역시 그냥 기대는 버려야지 했던 내 생각에 힘을 실어줌 ㅠㅠ


열어보았읍니다.


>>ㅑ ~~~~~~~~~~~~~~~

기대보다 엄청 정교하게 잘나옴!!!!!!!!!!!!!!!!!!!!!!!

이게 몬일이냐 진짜 판매자님 감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비물 셋팅 ㄱㄱ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가스점화기 어디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하게 집에서 뒹굴던 라이터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숟가락에 초를 얹은 채로 캔들에 녹여서


종이에 부은 뒤


스탬프로 찍어주면!!!

겸들레 문양이 !!!!!!!!!!!!!!!!!!!!!!!!!!!!!!!!!!!!!!!!!!!!


아가새 스탬프도 찍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녜긩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 씰링왁스 퀄리티 개똥임 ㄹㅇ


다라이레드 포카에 이어 다라이레드 씰링왁스의 마수에 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기 전엔 펄도 보이고 반짝반짝 이뻤는데 굳고나니까 걍 다라이레드였음 ^^

펄따위 보이지 않아........... 다라이 녹여서 도장찍은거 같자나..ㅎㅎㅎ


그래서 다이소 씰링왁스 3색을 모두 섞어봄

앙이......

다라이레드보단 낫긴 한가....? 당최 모르겠네... 나은것 같기도... 아닌것 같기도.... ㅅㅂ


약간의 금색 + 빨간색 조합은 나름 괜춘한것 같음.

보라색도 ㅋㅋㅋㅋ 근데 셋 다 섞으면 조치않타.. 금색은 정말 소량만 섞어야지 대량으로 섞으면 리얼 똥임

웬만하면 그냥 다이소 씰링왁스는 사지 않는걸로....


내 비즈왁스 언제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면 예쁘게 찍어서 다시 포스팅 해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