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왁스가 도착했다.

사실 한참 전에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피곤해서 집오자마자 기절했을땤ㅋㅋㅋㅋㅋㅋㅋㅋ


업체 두군데에 똑같은 옵션 팔길래 뭐가 다르려나 각각 세개씩 주문했는데 한 업체에서 먼저 와서 뜯어봄

근데 아직도 어떤 곳인지 안찾아봄 ㅋㅋㅋㅋㅋ 이게 어느 판매자였드라...?


암튼ㅋㅋㅋㅋㅋㅋ

우선 한봉지만 뜯었다가 A4용지 받쳐놓고 다 부어줌


그 후 펄인 비즈왁스와 아닌 비즈왁스를 구분지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덤으로 전 색상 온다고 해도 내심 펄 왁스가 많기를 바랬는데 딱 봐도 펄이 많아보여서 기분 좋았음

기분탓이엇나...?


아니 갯수 세보면 비슷비슷 하네

펄 안들어간 왁스 색상이 많아서 더 많아보이는거였음 ㅋㅋㅋ


왁스도 왔겠다 다라이레드가 아닌 색상을 입혀보고싶어서 얼른 준비함

다른 사람들이 옥색+흰색 섞어서 찍은거 봤을때 엄청 예뻤어서 조합을 함 해봐씁니다..



이날 캘리 닙 셋트로 산 깃펜도 와서 필기체도 같이 연습했는데 진짜 왜케 못씀 ㅠㅠㅠㅠㅠ

나도 잘쓰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내가 하면 다 똥이 되는지 모를일이다 증말

이때 진짜 여러개 찍었었는데 다 모조리 다 망해버려서 사진이고뭐고 대충 정리하고 잤닼ㅋㅋㅋ



그리고 한참 뒤~~ 나머지 한 업체에서 산 비즈왁스도 도착함

1.2kg 1.2kg


또 펄/안펄 나눴는데 이건 걍 딱봐도 안펄인 왁스가 훨씬 많아서 빈정상함

쒸익쒸익


그리고 색별로 골라내는데 색약테스트하는것 같고 그랬음

힘들엇다 비슷한색깔 개많은데 개중에서 다른거 골라내느라


흑흑 다신 안사 여기서


깔별로 솎아낸 것이 무색하게 펄/안펄만 구분해서 지퍼백에 담았다.

무펄 훨씬많아서 슬픔 ㅠ 펄이이쁜데


우선 그동안 찍었던것들도 다 가져와서 펼쳐보고 나름 자기만족 해주고 찍을 준비 고고


찍을때 유산지 깔고 로션 적당히 발라 찍으면 깨끗하게 잘 떨어진대서 그대로 셋팅해줬다.

근데 로션이 문젠지 개안떨어짐 시바 유산지 구멍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멜팅스푼 졸귀탱

일부러 주둥이 있는걸로 샀다.


부농부농색과 흰색을 섞을거임


우선 부농색 먼저 녹여서


다 녹았다 싶으면 흰색을 중간에 넣어주면


을매나 이쁘게요

이것만 봐도 이쁘다 진자


그치만 떼고나면 왜 이러는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진짜

왜 찍기만 하면 다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의치 않고 2차 시도 ㄱㄱ

3cm 찍으려면 4개는 부족한것 같아서 비즈왁스도 다섯개로 고고


그리고 티라이트는 잘 안녹는것 같길래 대빵커서 화력 개쎈 향초도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녹는군


오 색깔 오묘한것이 나쁘지 않음


모양도 나쁘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


멜팅스푼은 요로케 도장 올려두고 모양잡힐동안 물티슈로 닦아주면 됨


아니 근데 기포가 들어갔는지 스탬프 온도가 올라가서 그런건지 새 세마리가 뭉개져잇음 따흐흑

대체 어떻게 해야 딱 모양 잡혀서 찍히는건지 감이 안온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찍어보는게 답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탬프 만져보니 온도 올라가서 뜨겁길래 겸들레 스탬프로 교체해줌

왁스는 유겸이 솔로곡 Fine 포스터 색감인 블랙과 레드로 조합


화력이 쎄서 기포가 좀 있긴하지만 나쁘지 않은듯 ㅋㅋㅋㅋㅋ 조아조아

2.5cm 는 세개면 충분한데 3센치는 대체 몇개를 써야하는거지 5개는 또 넘 많은것 같아서

네개 반을 해보기로..


제발 예쁘게 나왔으면


이게뭔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러 배합 기능사 이런 교육과정은 없는지.... 핳ㅎㅎㅎㅎㅎ 그저 한숨만 ㅠ


피곤하기도 하고 스탬프 온도가 올라가서 내려올 생각을 안하길래 흥이 다 깨져버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개만 찍고 데코를 해주기로 함


어떤분이 씰링 스탬프+메탈펜 조합이 진리라고 하신게 생각나서 메탈 브러쉬도 제가 직구를 한것이 아니겠읍니까?

메탈 브러쉬 10색과 씰링 인장 네종


메탈브러쉬의 뚜껑을 벗기면 저렇게 앙증맞은 브러쉬가 숨어있음


펄왁스가 아닌 무펄 왁스는 스탬프를 찍으면 무슨 문양인지 잘 안보이는 경우가 허다한데

그럴때 메탈펜으로 포인트를 주는거임


암튼 메탈브러쉬로 튀어나온 양각부분에 칠해주면 

문양이 잘 보이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기 흰색은 망했네

왜저렇게 칠해졌지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다


요건 펄 왁스로 찍은 스탬프인데 딱 봐도 문양 구분이 잘 감

근데 욕심부려서 보라색 브러쉬로 칠해줬더니 양각부분이 죄다 보라색이 되버려서 매력이 없어져버렸다.

괜히 칠했어ㅠ 역시 욕심은 부리지 말아야...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펄왁스보다 무펄왁스가 더 많아서 펄 왁스 더 질러야할것같고 그러자너....

안그래도 알리에 또 3만원어치 담아놨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는 그냥 펄 왁스로만 구매해야겟다.

단품으로 ㅋㅋㅋ 스탬프 잘 찍는 그날까지 연습 또 연습해야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