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에서 공짜로 뿌리길래 샀던 스냅스 투명포카 쿠폰이 만료되는 바람에....

투명포카는 gg치고 회원가입하고 받은 배너 쿠폰이나 쓰려고 들어갔는데

마침 스냅스에서 투명포카 런칭 기념으로 룰렛이벤트 진행중이었다.


무료는 아니지만 무려 75% 할인쿠폰 당첨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명포카랑 미니배너 주문함


근데 우선 포카를 만들려면 이미지를 보정해야함

내가 이거 하다가 무료쿠폰 날려먹은거엿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터레스트에서 포카로 만들 이미지(=내 눈에 죄다 이뻐보이는 유겸이 사진) 저장해서


포토샵으로 개취로 이미지 보정해준 뒤 일러로 포카 사이즈에 맞춰 png로 저장했다.

포토샵보다는 일러로 누끼따는게 더 편해서 몇몇 이미지에 투명작업 해주는 것도 일러로 했음.


주문은 목요일 자정이 넘은 시간에 했음.

그랬더니 토요일날 발송돼서 월요일에 받아볼 수 잇었음.

하루 전에 시켰으면 토요일날 오려나... 하는 합리적인 의심을 가졌으나 그렇지는 않았음.

죄다 토요일에 발송시키나;;


박스가 굉장히 고급스러워보였다.

열면 이러케 내용물이 들어있음.


투명포카가 들어있는 은박지퍼백과 주문한 미니배너+거치대 세트.


거치대는 이렇게 상하로 움직여서 배너 각도 조절이 가능함


끼워보았다.

오 생각보다 괜춘한데?


그리고 투명포카도 열어봄


총 24장의 투명포카.

뭔가...

말이 투명포카지 재질 짱좋은 그냥 포카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겸이 포카 부자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좋아하는 사진들로 가득찬 ㅠ


이거시 바로 눈물로 누끼를 따 만든 투명포카입니다.


자몽겸 미쳤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칼져 진짜 포카 모시고 다니면서 배경 예쁜곳에서 사진찍어줘야겠다ㅠ ㅠㅠㅠ


갓나우 보고 내 씸장 개때렸던 선물겸도 빠질 수 없었음. 이건 영상을 봐야하지만 암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 캡쳐까지 해가며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화질 안뭉개지고 부드럽게 잘 나와서 대 만조쿠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길래 개인 굿즈 만들려면 여기서 만들어야겠다. 생각만 하던 중

12월 3일 Present:YOU&ME 리팩앨범 발매됐자너. 


스밍 독려 이벤트로 뭐라도 걸고싶었는데 마침 배너 생각나서 배너를 걸엇닼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벤트 걸어놓고 배너이미지 수정 ㄱㄱ 처음 만들어본거라 여기저기 미흡하고 어색한 부분들이 잇어서

그 부분들 다 수정해서 수요일에서 목요일 넘어가는 새벽에 주문 ㄱㄱㄱ


토요일에 받을 줄 알았는데 또 월요일에 왔네요 . . . ^^

수요일 새벽 네시까지 수정해서 주문한 보람도 없게... ^^


여튼 오늘 배너가 도착했음

기존 배너 빛번짐 색이 무뜬금 너무 다채로워서 전체적인 톤에 맞는 초록색으로 보정하고

개취로 쨍한 색감 좋아해서 티저 이미지도 쨍한 색감으로 보정했음

MiRACLE 'i' 에 촛불모양도 넣곸ㅋㅋㅋㅋㅋㅋㅋㅋ 구색은 다 갖췄닼ㅋㅋㅋ


잘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첫번째 배너 재범이 소매부분을 자세히보면 글자가 다 안지워져있엇는데

그것도 지워줌 ㅋㅋㅋㅋㅋㅋ 작업할때 정신 나갔었나봐. 왜 저걸 못보고 지나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이걸 나눔할 생각을 했다니 ㅠㅠ 늦게나마 발견해서 다행이었음


(신)배너와 (구)배너


그리고 제가 또 하나의 배너를 만들었읍니다.


한편의 청춘영화같았던 갓드캐리2 교복세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려준 사진 모아서 3단컷으로 배너만듦 개썅조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다 .... 청량한 갓세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침대 머리맡에 두고 자기전에 천번 일어나서 천만번 볼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새로 만든 배너도 잘 나와서 기분 넘넘 좋았다.

근데 왜 내꺼는 주문 안했는지.... ㅎㅎ 내것도 같이 주문했어야했는데.....ㅎㅎㅎㅎㅎㅎ

담에 또 주문해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