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터리 생일투어 돌아야하는데 스눕독 나시입히고 갈 수 없자나요

그리고 겨울인데 나시가 웬말임


겨울느낌 물씬나는 유겸이 코스튬이 뭐가 있나 하다가

목도리 품절시킨 우리 겸도리 떠올랐자나요



사진만으로도 내 심장 개때렸다 지금

넘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그래서 목도리는 만들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코트를 만들어야하는데

뭐 만들어봤어야 이게 어느정도의 난이도인줄 알고 고인지 스톱인지를 정할텐데

무지상태인 나는 걍 부딪혔음


일단 무작정 동영상 따라 고고했으나

패턴 그리는것부터 개멘붕

아니 왜케 쉽게 그리는데 나는 왜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지?


겨우겨우 따라그렸는데 문제는 이게 코트가 되냔말임...

그래도 영상 계속 돌려보면서 진행함


오호 그럴싸한데...!


근데 역시나 문제가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가죽 코트가 아니라 걍 통짜 코트니까 앞감? 필요 없는줄 알았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개 고생고생 해가며 뒷카라 붙여줬는데 막상 입혀보니

코트 몸통쪽 카라는 겉면이 밖으로 오는게 아니라 안면이 밖으로 나오네?

앞감 안대줘서 안면 꺾으면 시접이 카라대신 튀어나오는 상황 발생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시 그리자 패턴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망 이때가 두시였음. 물론 다음날 출근해야했음 ^^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시간이 없으니까ㅠㅠㅠ 꼭 완성하고싶었는데 과연 이걸 내가 다시 만든다고 완성할 수 잇을까?

하 시발 걍 때려치고 스눕독 나시 입혀서 목도리만 두르고 데려가까? 하다가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날도 아니고 겸이 생일인데 절대안돼 꼭 해야만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을 다스림


심기일전!

패턴부터 다시그림 ㅋㅋㅋㅋㅋ 앞판 추가하고 수정사항 반영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라2 / 소매2 / 뒷판2 / 앞판2 / 앞감2(카라 꺾으면 나오는 부분)


다시 만들면 꼭 성공할테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정샷 찍어야징 하고 몇컷 찍다가

날샐것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둠

검증된 패턴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언제는 검증된거 올렸냐만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코트 만드는 과정샷은 나중에 따로 올려야겠당


암튼 코트 완성

근데 코트입은 티가 1도 안나 뭐야 박쥐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고생하면서 만들엇는데 따흐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개열심히 만들었는데....

가까이서 포커싱 잡아주고 찍으니까 그나마 카라는 보이네 ^^

됐어 코트의 생명은 카라니까 카라 찍혔으면 다된거지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한 정신승리~~~


아니 근데 진짜 코트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도리 풀면 이러케 됨


그와중에 스눕독 전사된거 떨어져서 걍 검정나시됐다

개이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트만 뿅

맘같아서는 단추달아주고싶지만 단춧구멍 뚫어본 적 없어서 무서움

그래도 코트같아 보이게는 만들어놨는데 단추달다 망할까봐 걱정도 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제대로 만들면 달아줘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코트는 겸도리가 필수임

왜냐면 카라 개 엉망으로 연결한거 가려야 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됐어 괜찮아 이만하면 됐어 딱좋아

겸생일투어 돌기엔 문제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