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왜 자꾸 요즘 모자만 만들고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벙거지도 모자고 뜨개질로 만드는것도 모자고

모자집착녀....... 내새꾸들 옷도 만들어줘야하는데 미싱에 손이 안간닼ㅋㅋㅋㅋㅋ

정리도 좀 해야하고.... 덕구존 아직도 미완성이어서 굿즈는 자꾸 쌓이는데 둘데가 없어.....ㅠ

하 진짜 새해 다짐 1빠로 적어놓고 내년 초엔 완성해야겠다.


암튼 나는 자타공인 집순이 안방수니인데 그동안 너무 나다녀서 이번주엔 집에 붙어있었다.

이게 무슨사진이냐면..........

그 전날 마마 본방 보면서 한잔두잔 맥주 홀짝이다가 정신놔서 정작 애들 무대는 챙겨보지도 못하고

담날인 토요일에야 재방으로 본 슬픈 스또리가 담겨있는 사진임


뭐 봤어도 재방에 삼방 사방까지 챙겨봤을 나지만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암튼 마마재방보면서 모자만들었다


그동안 대바늘로만 뜨다가 코바늘로 함 떠봄

원래는 밀짚모자처럼 개터리한테 실제 씌울 수 있는 사이즈로 만들려고했는데

그것보다 요로케 귀욤뽀짝하게 걸치는게 훨씬 예쁠것 같아섴ㅋㅋㅋㅋㅋ 나중에 고무줄도 달아줘야지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 산지 정확히 한달 하고 열흘만에 유겸이 엄잠후 토끼모자 만들어줌


↓만들고 싶었던 것


↓실제 만든 것

모자 실 두줄로 뜨라는걸 못듣고 한줄로 떴더니 굉장히 헐거운 모자가 되어버렸지만

이런 동물모자 처음 만들어본것 치고 잘 만든것 같아서 굉장히 스스로가 붓듯붓듯...^^7777777

귀 달면서 안서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갱장히 쪼그매서 안서고 자시고가 없었음 ㅋㅋㅋㅋㅋㅋ


방으로 델꼬와서 찍어줌 ㅋㅋㅋㅋㅋ


귀여워.... 너무귀여워 ㅠㅠㅠ 근데 귀 안쪽 소프트핑크? 색으로 뜬거라 배색이 잘 안보이는게 좀 아쉽다

핫핑크 이런걸로 했어야했나... 근데 또 겸이가 쓴 모자 보면 그것도 연핑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반영 했다 치자.....ㅠ


친구 모자 선물해주고 남은 남색 실로도 모자 떠줌


밀짚 st. 모자 씌운 미미즈

나 알고보니까 남색 좋아하나봐.... 죄다 남색이넹


이건 그동안 뜬 모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퉤터리 미아내.... 너혼자 한여름 나시를 입혔구나.. 너는 이 할미가 세타만들어주꾸마!!!!!!!

언제가 될지는 아직 모르지만...ㅠㅠㅠㅠㅠㅠㅠ노력해보께....


암튼 팬미팅 전까지 모자 뜨개공장 열심히 돌아갈 예정이당

모자나눔을 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개 열심히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