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팔인 트친분들 대상으로 미라클+럴바+안보여 스밍이벤트를 했었다.

가장 먼저 인증해주신 분, 세곡의 스밍합산이 가장 높은 분 총 두분께 엄잠후 겸토끼 모자를 드리기로 했는데

진작 안만들어두고 또 탱자탱자 놀다갘ㅋㅋㅋㅋㅋ 팬미 전날 완성했음


우선 뚜껑을 만들어줌


귀부분에 귀달이도 달아주고 요 귀달이 부분으로 모자를 묶어주도록 길게 만들었다.


수면사 진짜 다루기 넘 힘드로

안그래도 독감인데 털날려서 진짜 숨질뻔


목요일에서 금요일 넘어가는 새벽에 여기까지 하고 잠들었고

담날 퇴근하고 와서 귀 달고 완성해야지! 다짐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담날 출근해서 병원갔다가 에이형독감 확진 받고 1시에 바로 퇴근함.....


그치만 전 아프지 않다구욧 오자마자 귀만들기 고고

흰색 겉귀와 핑크색 속귀 2쌍을 만들어줌


대충 자리를 잡아서 실과 바늘로 두개를 꿰매주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귀가 좀 큰거같다........


그리고 만들어둔 모자뚜껑에 귀를 달아주면 엄잠후 겸토끼모자 완성!


토슴이 맠터리 데리고오고 뱀터리는 그냥 기본옵션인것처럼 데려와서 씌워줌

귀너무 큰데..? 모... 괜차나 귀여워........ 2D미가 있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겸토끼모자 외에 나눔할 모자도 다 완성했음

붓듯붓듯 ^^777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