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뉴터리중에서 녕터리한테 낯을 가렸었는데

이유없이 그냥 낯설었음... 얼굴이 어딘가 어색하고 이상해 ㅠㅠ

이번 뉴터리중 제일 못생겨보였었다.


난 그게 그냥 눈이 커서 그런줄 알았지

근데 그게 아니었음


뉴녕터리 개봉했을 당시 나는 

이런 사진을 찍었는데

블로그에 사진 올리면서 보다가 깨달았다.


바로 눈썹이 문제였다는걸 ㅋㅋㅋㅋㅋ

눈썹 가리니까 내가 아는 녕터리자나


색이 문제였음

ㅋㅋㅋㅋ 개털이랑 눈은 어두운데 눈썹만 밝으니까 이상해보였던 것


그래서 깜장색으로 눈썹문신 시켜주었읍니다. . .


오늘의 준비물 : 뉴녕터리, 패브릭마카 검정색 +드라이기 or 다리미


패브릭마카는 전에 패브릭물감 살때 같이 샀던건데 아주 도움이 됐음 ㅋㅋㅋㅋ

살말살 이즈 진리


우선 한쪽만 칠해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


패브릭마카 뚜껑을 열면 이렇게 되어있음

저걸로 쓱쓱 칠해주면 됨 ㅋㅋㅋ


아니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하기전에 또 오조오억번 고민했다 망하면 어카짘ㅋㅋㅋㅋㅋ

근데 모 망하면 위드 오프매장 달려가서 다시 사면 되지!^^ 라고 생각하니 망쳐도 두렵지 않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쪽 다 칠해줌 ㅋㅋㅋㅋㅋ

아 이제 내가 아는 녕터리임 ㅠ 


사진은 안찍었는데 패브릭마카로 칠한 후

드라이기나 다리미로 열을 가해주면 물빠짐이 덜해짐


드라이기로 한 1분정도 말리다가 팔도 아프고 앞개털 다 타버릴것 같아서 그만뒀는데

내일 다리미로 다시 다려줘야겠다


비포&애프터

이제 녕터리한테 낯가리지 않아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