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스밍이벤트 응모했는데 당첨됏다.

그냥 콘서트 굿즈? 이런거 올줄 알았는데 실제로 박스 받고 나서도 그런줄 알았음


근데 열어보니까 뽐터리자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구뽐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에 무사히 모셔와서


울집 터줏대감 신뽐털과 대면식 함

신뽐털은 환영선물로 신발을 가져왔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은 둘도없는 친구가 됏다는 설정임

개 말이 안돼도 그냥 내 내뇌망상이니까 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못자서 정신 이상함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진짜 생각지도 못한 선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얘가 나한테 오는게 맞나 다른사람한테 갈 기회를 내가 뺏어버린건 아닌가 그런생각도 들고 그랬다

너무 좋긴한데 너무 미안한 양가감정이엇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꾸역꾸역 개터리 드래곤볼을 한 새럼이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나한테 왔으니 아껴줘야지

마지막은 울집 플터리들 단체샷~!

앞으로도 스밍 조진다 스밍하면 자다가도 뽐터리가 생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