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뉴터리(라고 쓰고 왕터리라고 읽는다)가 도착했다.

선약이 있어서 자정 즈음에야 뜯어볼 수 있었음 ㅠ


근데 피규어랑 같이 발송됐는데 왜 왕터리 너만 온거니

피규어 손잡고 같이 왔어야지 ㅠㅠ


박스 개큼


역시나 덕후의 사생활따위 존중해주지 않는 명불허전 위드

항목 전체를 가리는게 아니라 항목의 두자리정도는 마스킹처리 해줄 수 잇는거 아닌가욤?


개인정보가 얼마나 쏘중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이러나 저러나 소용없겠지. . ..

어차피 갓밍아웃 다 하고 다니는데 . . .. .


박스를 열면 이러케 뾱뾱이에 쌓여있는 뉴터리 케이스들이 보임

케이스를 밖으로 꺼냄


세개 포장되어있는 뾱뾱이만 풀었을 뿐인데 뉴터리 예판특전으로 제공된 폴라가 쏟아짐

저어는 상자 안에 멤버별로 들어가 잇을 줄 알앗는데요....ㅋㅋㅋㅋㅋ


남들 다 찍은 폴라랑 뉴터리 샷 나도 찍음


사실 케이스 오픈할 생각은 없었다.

피규어 오면 같이 오픈하려고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이 가요 자꾸 손이 가

개터리만 보면 자꾸 손이 가

나도 몰래 네게 손이 가서 못 참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린듯 하나하나 오픈해봄

사실 뽐터리만 얼굴 괜찮은지 보려고 했는데. . .

결국 다 꺼내게 됐다능....


겸터리 박스 오픈

네모네모고먐미도 아니고 머리가 네모로 떡져있음


꺼내보았다.....

머리가...... 개털이..............

뭔가 맘에 안들어......


그래서 빗 가져와서 곱게 빗어줌

원래 개터리의 매력은 산발인 머리에서 나오는것 같아서

그냥 산발인채로 두는게 예쁘다고 생각햇는데 뉴터리는 응 그런거 없음 ㅋ

일단 조금이라도 빗어야 좀 진정이 돼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모네모퉤터리 비포 빗질


빗질 후 이렇게 엘레강트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퉤터리 실사 뜬거 보고 저 뒤에 병지컷 오자마자 다 잘라줘야겠다 다짐했었는데

지금 시간이 넘 늦었으니 주말로 미뤄야겠다


제왑 마케팅 팀....

우리가 재범이 병지 감수했다고 왕터리를 전부 병지컷으로 만들어놨어....

기존 개터리들은 뒷머리 짧게 자른 시늉이라도 했었잖아 당신들은 초심을 잃었나요?


진짜 병지컷 모냐고

퉤터리만 그런게 아니고 전체적으로 다 그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당장 다 잘라버릴 것


네모네모념터리


얘는 빗질을 해도 총체적 난국이어서 손으로 꾹꾹 눌러줌 ㅠㅠㅠ

좀 죽어라 개털아 ㅠㅠㅠ


이게 최선......ㅠㅠ

사실 녕터리 얼굴 진짜 적응 안됨

눈 왜케 크게 만들어놨어


80년대 순정만화 주인공도아니고 ㅠ

시발 근데 뱀터리는 더 커 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서워ㅠ


뱀터리는 한쪽으로 쓸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잘어울려;; 하하하 이렇게 보니까 괜찮네 또


정말 총체적 난국이 여기 있었읍니다.....


슨터리는 머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1도 안옴

일단 저놈의 병지부터 다 잘라버려야지

볼거리 걸린것같은 볼터치도 다 지워버리고 ㅡㅡ


진짜 다 오픈해서 보려고 한게 아니였기 때문이긔에

뽐터리 맠터리는 꺼내서 대충 만져보고 다시 넣어놔서 사진이 음슴

뽐맠터리 이후에 겸터리만 딱 한번 꺼내보고 넣어놓으려 했었는데 그렇게 셋 넷. . 일곱.


예견된 순서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핵졸귀인 피규어 개봉기를 올릴 수 있..겠지?ㅋㅋㅋㅋㅋ

'개터리즈 > 내새끼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4겸터리  (1) 2018.09.07
개터리들 데리고 홍대나들이  (0) 2018.08.26
겸터리와 함께한 생일  (2) 2018.08.12
개터리들 데리고 출근  (0) 2018.08.09
개터리 여름나기(feat.튜브컵홀더)  (0) 2018.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