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애증의 코코넛....


평생 칵테일 후르츠로만 코코넛을 접해오다가

친구들과 놀러간 에버랜드에서 생 코코넛 주스를 처음 먹었을 때의 그 충격을 잊지 모태


설마 아니겠지 싶어서 핫하다는 성수동 젤라또 가게에서 코코넛 젤라또를 사먹어봤는데

나는 한입먹고 고개를 저었고 내 친구는 꾸역꾸역 먹다가 토했음(real tmi)


믿기지 않아 ZICO도 먹어봤는데 그 뒤로 나에게 코코넛 맛 = 걸레빤 물맛이 되었다.


여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a1 굿즈 大양도식을 거행하던 날 짼수니인 그 동생은 밥을 쏜 후 커피도 사주겠다며

코코넛 커피가 맛있다는 카페로 날 인도했음


토할것같던 지난날의 기억이 주마등처럼 스쳐갔지만 태연한척 동생을 따라 코코넛 커피를 주문했음

근데 웬걸 JMT...!! 커피가 달달한거이 완전 존맛탱이었음


그때 먹었던 커피는 코코넛 과육이나 별다른게 씹히지 않는 저스트 코코넛 커피였음

그 뒤로는 다시 코코넛에 대한 호감도가 +100이 되어 이것저것 잘 먹고 다녔다.

대표적인게 공차 밀크폼우롱티+코코넛펄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차 코코넛펄 진짜 사랑해....

익히 알고있는 그 후르츠칵테일의 코코넛 젤리가 잔뜩 들어간 음료인데

밀크폼+당도30%의 우롱티+달달한 코코넛펄 = 단짠의 황금비율


둘이먹다 하나가 죽으면 혼자서 두개 다 먹을수 있어서 개이득인 부분

올 여름은 이 음료수로 났을 정도였다. 물론 지금도 가끔 먹음

공차 사장되고싶어 왜 우리 회사 근처엔 없냐고...ㅠ


암튼 코코넛 호감도가 천장을 뚫고 지붕을 뚫고 이제는 코코넛 커피 먹고싶어서 앓아 눕기 직전의 단계까지 왔음

그러다 어느 카페에서 코코넛커피를 시켰는데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걸쭉하고 코코넛 과육까지 씹히던 커피를 만났음.

그 때 카페마다 코코넛커피를 만드는 레시피가 천차만별이라는걸 알게됨


그러던 어느날 밥먹고 식당 근처 빽다방을 찾은 나는 벽 한켠에 붙은 코코넛 커피 전단을 보게됨

내가 커피에 코코넛 과육 씹히는것 까지는 먹어봤는데 커피에 젤리 씹히는건 좀 아닌것 같아서

아이스 코코넛라떼를 자신있게 주문햇는데 코코넛라떼는 HOT 전용 음료라고 차가운거 마시려면 젤리가 들어있는 코코넛커피스무디를 마셔야된대...


커피에 젤리 씹히는거 좀 싫을것 같은데 뜨거운거 마시는건 더 싫어서 그럼 그냥 스무디로 주세요....ㅠ 했지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 그냥 식혀먹으면 되니까 라떼로 주문 바꿀까 말까 오조오억번 고민함

그치만 주문은 이미 들어갔고... 음료 제조되고 있는게 내 눈에 보였지


세상 다 산듯 음료를 받아들고 마시기 시작했는데 JMTGR!!!!!!!!!!!!!!!!!!!!!!! 커피에 코코넛젤리도 옳앗음

무조건 후르츠칵테일의 그 코코넛 젤리는 옳음 무조건임 아무이유 X


나는 한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새럼

이번에 꽂힌 메뉴는 물론 빽다방의 코코넛커피스무디

일부러 점심도 밖에 나가서 먹는다 밥먹고 이거 먹으려고 ㅠ


맨날 점심 먹고 입가심으로 마시다가 이번엔 퇴근하고 저녁먹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먹고싶어서 ㅎㅎㅎㅎ

인계동 빽다방1에 가서 이거 달랬는데 그 매장에서는 팔지 않는대....

그래서 인계동 빽다방2에 가서 이거 달랫는데 거기도 코코넛 메뉴는 팔지 않는대....ㅠ

아니 돈주고 사먹겠다는데도 왜 못먹게 하시나여 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알고보니 이 메뉴 판매하는 지점이 그렇게 많지 않은것 같았다.

왜 처음 들어간 빽다방에서 이걸 팔아가지고.... 나는 사약길을 걷게 되었나....ㅠㅠ


암튼 그 사실을 알게되고나서 더 열심히 밥먹으러 밖으로 나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포기할 새럼이 아님


빽다방 벽면에 이 전단을 발견하셨다면 축하드립니다.

코코넛커피스무디를 겟할 기회를 얻으셨읍니다.


스무디라 왠지 양도 더 많은것 같고 더 부드러운것 같고 그르쟈나...ㅎㅎㅎㅎㅎㅎㅎ


커피 밑에 이렇게 코코넛 젤리가 담겨있다

내가 올 겨울에 살이 오른다면 이게 축적된 지방의 7할을 차지할 것임

근데 진짜 넘 마싯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제발 이거 보시는분들 빽다방에서 코코넛커피스무디 많이 사드셔서 이 메뉴 단종 안되게 해주세여.......

제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