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 에이형독감


현재는 진짜 다른건 다 괜찮은데 콧물이랑 기침이 좀 있는 상태임

완전 심한건 아니고 3일째 타미플루 먹었더니 영원히 차도가 없을것 같았던 기침이 나아졌음

날 개롭게 만들었던 인후통은 완전 없어졌고 숨만 쉬어도 들끓던 가래도 없어졌다.


독감이라고 확진을 받았을 때에서야 독감임을 알 정도로 내 몸 상태는 나쁘지 않은편이었기에

사수가 주말에 경과 보고 월요일에 나올 수 있을지 없을지 말해달라고 했을때 속으로 쾌재를 불렀단말임


그렇게 얘기하면 누가 출근을 하겠읍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나는 기침이 심해서 월요일 출근 못하겠다는 연락을 드렸음

물론 심하진 않았지만 사실대로 얘기하면 출근해야되니까 약간의 보탬을 함


그랬더니 격리 조치 기간에 대해서 들은거 있었냐길래 사실 의사쌤이 5일간 격리조치 필요하다는 소견을 주셨다.

라고 내가 들은 그대로 전해드렸음. 약간의 기대와 함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수요일까지 쉬라는 답변을 받았다

이게 웬 뜻밖의 행운인지.......? 행운 맞나 암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약을 삼일치밖에 안타서 낼 빼박 병원을 가야하는데 문제는 그 병원이 회사 근처라는거?

ㅅ ㅣ이발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다른병원가서 또 검사하고 약 처방받아 먹을까....


환장한다 어쨌든 낼 병원은 가봐야지 ㅠㅠ

뜻밖의 휴가 아닌 휴가를 얻었으니 그동안 미뤄왔던 집 청소도 좀 하고

선반 만들 목재 사러 목재소도 가고 해야겠다


그리고 일단 푹 쉬어야지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